평범한 30대, 아기아빠 블로그

기념일에 가기엔 이세상 가성비, 쿠우쿠우 일산호수점 프리미엄점 방문후기 본문

맛집경험

기념일에 가기엔 이세상 가성비, 쿠우쿠우 일산호수점 프리미엄점 방문후기

moneydre 2024. 2. 21. 07:30
728x90
반응형

결혼기념일이였습니다.
4주년이였어요.

하필 평일이기도 했고, 주말에 하자니 날이 지나가버리는 것 같고. 평일 저녁이니 맛있는거 먹자고 합의했습니다.

월말에 어린이집 방학을 하니 그 때 1박2일 여행을 가던가 하는걸로 하고~ 😍

그럼 결혼기념일을 맞아서 어디로 가야할까? 하다가 아내가 쿠우쿠우를 찾았더라구요.

초밥무한뷔페로 유명했기도했고
이전에도 몇번 가본적이 있었는데, 기억이 좋게 남아있아서 그러자고 했습니다.


[카카오맵] 쿠우쿠우 일산호수공원점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백마로 195 SK엠시티 3층 (장항동) https://kko.to/tIVaHFZvcD

쿠우쿠우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백마로 195

map.kakao.com


여기가 일산호수공원점 입니다.
당연히 웨스턴돔이라는 일산의 메인에 있는데, 예전에 라페스타나 웨스텀돔이면 엄청난 위상이였던걸로 기억하는데, 가는길은 을씨년스럽더라구요… 이렇게 망할수가 있나 싶었는데

하지만 쿠우쿠우는 달랐습니다.
사람 많아요.

자리마다 가득가득한 사람들.
이렇게 사람들이 많이찾는 가게는 보증받았다는 뜻 아니갰어요? 하루이틀 장사하는것도 아니구요.😋

일단 한접시 퍼왔습니다.

메뉴라는게 매번 바뀌다보니 제가 먹은 이 메뉴가 또 있을지 모르겠지만, 이거저거 다 먹은결과 저기 “군함”시리즈들이 꽤 맛있었습니다.

김과 밥 위에 각종 해산물을 올려주는걸 ‘군함 시리즈’라고해서 한 코너를 할애 했던데요, 그럴만합니다. 맛있어요!! (경제적 이유도 있겠다 싶지만요😂)

나머진 평범! 맛 없다는건 아니고, 와 특출나다는 아니란거에요, 뷔페에서 별걸 다 찾는다구요?😒

매장은 상당히 깔끔했습니다.
당연하겠죠? 음식을 채워넣는것도 빨랐습니다.

두번째 접시는 쿠우쿠우의 메인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 초밥류로 모아와봤습니다.

종류만 거의 20가지는 될 것 같던데요.
해산물들이 상당히 신선했습니다.

다만 약간 아쉬웠던건, 고기류들이에요…
화염방사기(?)같은걸로 구우셨는데, 자기가 먹을게 아니니 그러시겠지만, 고기초밥끼리 붙어있는 부분있죠?
초밥의 사이드부분이 안구워졌더라구요.

날것을 먹으러 왔지만 날것이 보이니 약간 우엑하는 너낌…

안좋은거 얘기했으니 좋은것도 얘기해보면, 고급재료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그… 참치에 오독오독 맛있는 부분 아세요? 지느러미살이라고 하나? 그 부분도 있더라구요. 그건 오! 싶었어요.

맛은 역시나였구요!

아무도 안가져가긴 하더라구요.

차 종류도 많았구요, 커피도 있고, 당연히 음료수도 있었는데 사진을 안찍었네요;

차는 가져가는 분들을 못보긴 했어요.
우리나라에서의 차의 위상을 보여주는게 아닌가 싶었습니다. 커피로 통일! ㅋㅋㅋㅋ

아무래도 차가 더 고급진 느낌이 있긴한데…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

아이스크림도 있고, 눈꽃빙수도 있습니다.
설빙만큼은 아니겠지만 기본은 차려져있었습니다.

이거 말고도 한두접시 더 먹었던걸로 기억합니다.

파스타나 이런저런 메뉴들이 많이 있었고, 양이 부족해 다 먹어보질 못했네요.

나중에 또 가보는것도 좋겠다 싶었습니다.

물론 기념일에요 ㅎㅎ 그냥 가기엔 가격이 비싸서…

인당 30,000원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