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30대, 아기아빠 블로그

공주 빵집&카페 추천, 계룡산제빵소, 생각외로 대단한 곳?!?! 본문

맛집경험

공주 빵집&카페 추천, 계룡산제빵소, 생각외로 대단한 곳?!?!

moneydre 2023. 5. 28. 17:06
728x90
반응형


숙소에 주인아저씨한테 추천받아 오게된 카페

초코크로와상(4900원)이랑 세블락페스츄리(2400원)를 시켰는데 초코크로와상은 진짜 추천이다.
(세블락 페스츄리는 그냥 그런 ㅎㅎ 어디서 먹어본 그런 맛... 갠적으로 빵에 소세지 들어간걸 싫어해서)

근데 진짜 초코크로와상은 왜 여기를 제빵소라고 하는지 알겠다 싶더라.

애기가 그냥 들고 마시더라


다음에 올지 모르겠지만 오면 꼭 다시 와보고싶은 곳!
다른 빵들도 먹어보게 ㅎㅎ

그리고 커피가 생각외로 참 맛있다 생과일 주스야 뭐 ㅋㅋㅋ
사진에 우리 아기가 들고 마시는거 보셨을테니 ㅋㅋㅋ


몇가지 단점도 좀 적어보겠다.

의자 다리에 뭐라도 해주시지 끽! 끽! 소름돋...


우리는 2층 창가측에 앉았는데
경치야 뭐... 논밭뷰에 계룡산뷰니까 그냥 그런데
저 대리석에 의자끌리는 소리... ㅠㅠ
의자는 푹신하고 좋았는데 움직일때 바닥에 끽끽 거리는...


그리고 우리가 늦게와서 그런건가? 카페에 음악이 없다.
결국 우리가 튼 자체적인 음악 ㅋㅋㅋㅋㅋ

그리고 주차장이 있긴 한데 많이는 못대겠더라
갔을땐 주차장이 꽉 차서 그냥 주변 길가에 대고 들어갔다

주차장이 저기고 입구는 아래있다. 첨에보면 햇갈...

계산할 때 보니까 카운터 옆에 체험단 번호들이 죽~ 써있던데 여기도 이렇게 체함단 운영 하는구나 싶었다.

예전에 블로그체험단 한창 잘 다닐때 추억도 생각나고 ㅎㅎ
체험단을 쓴다고 안좋다는 얘기는 아니다.

장사를 함에 있어서 광고는 필수니까.
실제로 실력이 있느냐 없느냐가 문제인거지

그런의미에서 여기 '계룡산 제빵소'는 추천할만하다.
초코크로와상이 진짜 맛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