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30대, 아기아빠 블로그

롯데리아 신메뉴 "불고기4DX" 먹어봤는데, 오잉..!? 본문

맛집경험

롯데리아 신메뉴 "불고기4DX" 먹어봤는데, 오잉..!?

moneydre 2022. 4. 25. 00:27
728x90
반응형
이 새는 무슨 새 일까요?

안녕하'새'요
오늘 길거리에서
귀여운 새를 봤어요
길거리에 방울토마토를
집어먹으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서 사진 찍었는데
주인아주머니가
급하게 물리치시더라구요 약간은 응원했지만 아쉬웠습니다.

어쨌든 귀여운 새를 보고
롯데리아로 들어갔습니다.

오늘은 왜인지 햄버거🍔가
먹고싶은 날 이였거든요


롯데리아 "불고기 4DX"

롯데리아가 개과천선 했다는 소문을
예전부터 들어왔었기에
오늘은 맥날 말고, 버거킹 말고

롯데리아로 가자고
아내와 협의 봤습니다.

중앙공원 한바퀴 돌고
(양심상... 뱃살아 미안...)

메뉴는 세트말고 햄버거🍔 단품으로
(감자가 없어서 프렌치프라이는 없대요!!)

근데 롯데리아 부천시청점은
알바를 좀 더 뽑으셔야할 듯
사람이 잔뜩이고 그런데
알바는 2분?

수제버거마냥 기다렸습니다...
알바분이 일 하시는데...
보기에 안쓰럽더라구요

불고기가 몰려있는거 같죠? ... 좀몰리긴 했는데 그래도 뒤에 많아요

그래도 햄버거🍔의
실한 자태를 보니
기다림의 시간은
눈녹듯 녹아버렸습니다.

소문은 사실이였어요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오아... 불고기 참 실하게 넣어줍니다
(점바점인지는 몰라요)

그리고 불고기가 맛 없지도 않아요

맛있습니다!


근데...🤔🤔
쿠폰 할인받아서 4,500원에
구매하긴 했는데...

솔직히 원가(7,500원)로는
먹기 힘들거 같아요... 좀 비싸;;

햄버거🍔 단품에 콜라🥤 한잔
제 느낌엔 약간 그랬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