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30대, 아기아빠 블로그

간단한 점심으로 노원역 명동칼국수에서 비빔, 물막국수와 접시보쌈 먹어써요. 본문

맛집경험

간단한 점심으로 노원역 명동칼국수에서 비빔, 물막국수와 접시보쌈 먹어써요.

moneydre 2022. 5. 17. 20:23
728x90
반응형

먹잘알 인정이신가요?
비빔막국수와 물막국수에
접시보쌈
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외관을 못찍어서 네이버에서 퍼왔어요~

아니 왜 다음지도를 티스토리에서 못 쓰는지
진짜 티스토리는 앱을 좀 개선해야해요...


[네이버 지도]
명동칼국수 : 서울 노원구 상계로 93 1층

네이버 지도

명동칼국수

map.naver.com


명동칼국수가 노원역에 있더라구요?
아마... 이날이 벽지 고르러
방산시장 가는 날 이였을거에요
근데 날이 좀 더워서
시원~~ 한걸 먹고싶었는데
눈에 띈 명동칼국수!

들어가서보니 메뉴가 이렇더라구요

그 중에서 우리는
물막국수&비빔막국수&접시보쌈
을 시켰습니다.

나왔을 때 바로 찍었어야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로거 정신 많이 죽었어요

약간 놀랐던건
가운데 접시에 보쌈있는거 보이세요?

접시보쌈이 진짜 접시보쌈입니다.
뭔가 되게 정성없는 느낌인데
뭔가 실용적 인거같기도하고...

이게 8,000원 이라고? 싶다가도
요즘 물가 생각하면 괜찮은가 싶기도하고
뭔가 애매....


음식은 쏘쏘!
맛있습니다 ^^
다만 접시보쌈에서 약간 놀람
아! 물막국수 얼음을 엄청 띄워줘서
진짜 차가워서 이가 시릴지경이였어요

20,000!
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