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30대, 아기아빠 블로그

신혼부부 장보기 그리고 충격적인 서울역 롯데마트 쟝블랑제리 폐업 본문

부부일상/데이트

신혼부부 장보기 그리고 충격적인 서울역 롯데마트 쟝블랑제리 폐업

moneydre 2020. 10. 24. 01: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엔 마침 평일에 장볼일이 생겨
서울역 롯데마트로 장을보러 갔습니다.

그리고 돌아다니다 발견한 충격적인 소식!

맛있는 빵이 많이 있었던 쟝블랑제리 자리에 와인이...

여기가 어딘지 아실분은 아실거에요.
우리 부부처럼 빵 좋아하는 사람들은
서울역 롯데마트 쟝블랑제리를 좋아할텐데요
왠일인지 와인들이 잔뜩!!

이 와중에 장블랑제리라고 ㅋㅋㅋ

무슨일인가 가까이 다가가보니...

쟝블랑제리가 철수를 했다고하네요...
아마도 코로나의 탓이 크겠죠?
맘모스빵이나 단팥크림빵 맛있게 먹었었는데
이렇게 문을 닫다니요 ㅠㅠ

참 아쉬웠습니다.

초밥들을 팔고있는데 마트에서 파는건 눈에 잘 안차더라구요

아쉬움을 뒤로하고 맛있는게 뭐가있는지
돌아다녀봤습니다.

우리 부부가 레토르트 음식들을 좋아하다보니까
풀무원에서 이렇게 만들어둔 음식들이 눈이 띄더라구요
사지는 않았아요 ㅎㅎ

아내가 아직 입덧이 있어서 양념이 강한건 못 먹더라구요
그래서 일단은 눈에만 담아왔습니다

그리고 라면을 많이 먹어서 새로 구매했는데
저번 포스팅에도 써뒀는데 왜이렇게 짜장이 땡기는지
다 놀면뭐하니 탓 인거같아요 ㅎㅎ

이후에도 이것저것 구매했습니다
계란도 한판~ 흰다리새우도 30마리~
유부초밥세트랑 애호박, 우유, 포도 ㅎㅎ

이정도면 한 일이주는 충분히 먹겠어요
진짜 든든하다 ^^

애호박에 두부로는 된장찌개 만들어먹고
후식으로 포도도 냠냠 해야겠어요!

흰다리 새우로 알리오올리오도 해먹고
먹을복이 터졌네요~! ^^

갈치도 샀으니까 맛있게 냠냠 구워먹어야죠!

돌아오는 길 짐이 무거워서 잠깐 쉬었는데요
마침 야경이 참 멋있어서 한컷 찍어봤어요.

서울역 롯데마트 쟝블랑제리가 폐업한게 너무 충격...
그럼 모두 애도의 하루를 ㅜㅜ

그리고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