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30대, 아기아빠 블로그

숙명여대 데이트, 신혼부부 연휴 마지막날 알차게 보내기 본문

부부일상/데이트

숙명여대 데이트, 신혼부부 연휴 마지막날 알차게 보내기

moneydre 2020. 8. 19. 08:00
728x90
반응형

연휴 마지막날 숙대 데이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요일에 있던 광복절 덕분에 생긴 연휴의 마지막날, 알차게 힐링한 숙대 데이트에 대해 밀씀드려보려구요.

 

날씨 맑은거봐요! 역시 맑은날엔 데이트 나가야죠!

 


결혼하고 부부가되었어도 서로 대면대면 할게 아니라 이렇게 주기적인 데이트도하고 꽁냥꽁냥 살아가야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이 아니겠어요?

그래서 우리 부부는 가능한 같이 시간을보내려고 많이 노력하고있습니다. ㅎㅎㅎ
마침 살고있는 동네가 주위에 즐길거리가 많은 동네다보니 어디 멀리 이동하지않고 즐겁게 지내고있어요.

그래서 오늘의 데이트장소는! 숙명여대!!

 

날씨가 맑다못해 태양빛이 쨍쨍... 더워요

 


숙대는 우리 부부가 자주가는 핫플레이스 중 하나인데 아시다시피 맛집이 굉장히 많은 곳 이죠! 맛있는거 먹는 낙으로 살아가는 우리 부부에게는 정말 추억의 장소이자 최애스팟 이랍니다 ㅋㅋㅋ

결혼 전 부터도 숙대 데이트는 자주 즐겼어요.
맛집에도 자주가고 근처 효창공원에서 산책도 즐기는 등 여기도 할 게 많은 곳 이거든요.

 

 


특히 여기 마시&바시라는 숙명여대 JMT 음식점은 정말 우리부부의 인생맛집이에요. 각종기념일이되면 가장먼저 떠오르는 식당이에요 ㅎㅎㅎ 얼마나 괜찮은 곳 인지는 링크로 대신할게요!!

나의 인생 맛집, 숙대 마시앤바시 변하지 않는 맛

안녕하세요 :))저의 인생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벌써 마시앤바시에 다닌지도 5년이 넘은 거 같네요....

blog.naver.com

하... 진짜 여기는 숙대에서 가장 맛있는 집 인거같아요.
찬양찬양 세번 찬양해도 모자를 지경입니다 ㅋㅋㅋ
(너무 기대감을 띄우는건가요... 이러다 기대이하면 낭패...)

괜히 기대감만 부풀렸다 실망하시면 마시바시에 민폐 끼치는거같아서... 좀 걱정이네요 ㅋㅋㅋ 이런마음 어떤 마음인지 아시죠?

찐팬의 마음 🤣🤣🤣


갈월동 지하차도로 시작되는 숙대입구

 

갈월동 지하차도는 지날때마다 다른세계로 가는듯한 느낌이 들어요

 


어쨌든! 이제 숙대 데이트를 해봅시다!!
여기는 길이가 애매하게 길다보니 어두침침한데, 출구로 나갈땐 확 환해지면서 큰 건물들이 시야를 채우다보니
항상 갈 때마다 다른세계로 입장 하게 되는듯 한 갈월동지하차도 입니다.

그냥 지하차도 하나에 너무 큰 의미부여 하는거 같지만 데이트가 즐거우면 횡단보도 하나에도 행복하잖아요? 페인트칠도 반짝반짝 잘 칠해진거같이 ㅎㅎ 그런거라고 생각해주세요

 

숙명여대 길거리 / 숙대 스타벅스에서 내려다본 숙대 풍경

 

 

일단 우리는 너무 날이 더웠기때문에... 바로 스타벅스로 들어가기로 했습니다.

역시나 스타벅스는 시원했고 최고의 여름 피서지라는 말이 아깝지가 않았어요 ㅋㅋㅋ

숙대 스타벅스는 3층까지 있는데 우리 부부가 들어갔을때는 1, 2층은 꽉 찬 상태였고 3층도 꽉 찬 상태였지만 마침 한 커플분이 딱 일어나주시더라구요! 완전 럭키 ㅋㅋㅋ

 

그것도 자리좋은 창가쪽으로 앉을 수 있어서 숙대입구 거리를 한눈에 내려다보는 좋은 자리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사이렌오더로 음료를 주문하는 아내

 

근데 약간 다른얘기기는한데 지금 이 사진 보니 우리가 참 위험했다 싶은 생각이 드네요.

얼마전부터 갑자기 서울 등 수도권에 코로나환자분들이 급증하고있는데 카페에서도 꽤 많은분들이 걸리신걸로 알고있습니다.

에어컨을 통한 전파라는 말이 있던데... 우리도 이때 마스크도 안끼고있고 진짜 위기의식 결여네요...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겠습니다. 모두모두 코로나 조심, 건강하게 지냅시다!

 

코로나 OUT!!!

 

 

생크림카스테라는 우리 부부의 시그니쳐입니다.

 

 

그래서 아메리카노와 딸기...프라푸치노인가? 아내가 마신거랑 생크림카스테라까지 시켰습니다.

생크림카스테라 같은경우는 우리 부부의 시그니쳐 메뉴라고 할 수 있는데요 ㅎㅎ

우리부부의 커스텀세트메뉴인 커플세트(녹차프라푸치노2+생크림카스테라)에도 들어가 있을만큼 스타벅스에서 먹는 베이커리류는 대부분 생크림카스테라를 먹습니다 ㅎㅎ

 

안에 들어있는 생크림이랑 빵이 커피와 너무 잘 어울리는 맛 이더라구요!

 

그렇게 스벅 숙대점에서 몇시간 휴가계획도 짜고, 이런 얘기 저런얘기하면서 시간을 보내다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집으로 돌아와서

그냥 돌아왔느냐? ㅋㅋㅋㅋㅋㅋ 그럴리 없겠죠?

 

 

 

푸짐한 한상차림입니다 ㅋㅋㅋㅋ 분식도 우리 부부가 얼마나 좋아하는지 아시는분은 아실거에요!

왼쪽부터 한입소반의 김밥 한줄과 신전떡볶이 1인분씩 2개, 어묵튀김 그리고 위에는 이마트에서 구매한 김말이튀김까지!

 

김말이 튀김같은경우는 이전에 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시리즈에도 한번 등장한적이 있었지요!

 

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주말야식 김말이에 맥주 두캔! 삼시세끼 어촌편 보면서 먹으면 얼마�

김말이에 맥주 두캔 이번에는 드디어 야식입니다 ㅎㅎ 주말 저녁에 티비를 보는데 요즘 한창 핫한 프로그램인 삼시세끼 어촌편이 하고있더라구요~ 근데 아시다시피 어촌편에서 차승원이 얼마��

moneydre.tistory.com

 

 

 

그때도 정말 맛있었는데 역시 떡볶이와 조화가 이뤄지니 말을 더 못하겠습니다!

떡볶이 소스에 푸욱 찍어먹는 김말이의 맛은 말해 뭐하겠어요. 직접 튀겨 바삭한 김말이 튀김부터 식감이 예술인데

또 먹고싶네요... ㅋㅋㅋㅋ

 

 

 

 

 

 

숙대입구의 한입소반 김밥이야 줄서서 먹는 곳이니... 우리가 갔을때도 우리부부 앞에 12팀이 대기를 하고있었습니다

숙대 데이트 중 가장 힘들었던 부분 ㅋㅋㅋㅋㅋ 대기줄이 길었어요...

하지만 그 기다림에 대한 보상이 얼마나 큰지요 ㅎㅎ 김밥 큰거 보이시죠? 김밥의 맛도 맛이지만

모든 분식은 떡볶이 소스와 같이 먹었을 때 그 맛이 극대화된다는 점!!

 

진짜 JMT 입니다...

 

 

 

그리고 메인! 가장 맛있는 떡볶이에요 ㅎㅎ

 

신전떡볶이 같은경우는 마침 이날 배민오더에서 4천원 이상 결제 시 2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해줘서 아내가 하나 제가 하나 ㅋㅋㅋ 알뜰살뜰 부부지요? 이렇게 구매해서 각각 나눠서 가져왔답니다.

 


 

오후부터 저녁까지 진짜 알차게 행복하게 보낸 하루였습니다! :)

이 포스팅으로 숙대 데이트 아이디어도 얻어가시고,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시면 좋겠습니다!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