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30대, 아기아빠 블로그

초가을밤 서울 백범광장 산책 데이트, 후암동이 이래서 좋아요 본문

부부일상/데이트

초가을밤 서울 백범광장 산책 데이트, 후암동이 이래서 좋아요

moneydre 2020. 10. 5. 22:3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로나 덕분에 여행도 멀리 못가고

답답한마음 풀기위해 집 근처로 나가봤습니다.

 

요즘 날씨가 갑자기 선선해져 시원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남산공원 가는길

우리집에서 남산공원으로 가는 길 이에요.

여기 용산에 이사 온 뒤로 처음본건데

우측사진 보시면 보행자가 직접 버튼을 눌러야 신호가 바뀌는

신호등이 있더라구요. 좀 신기했어요 ㅎㅎ

 

누르자마자 바로 막 바뀌는건 아니고

차량의 통행량을 보고 바뀌는거 같았어요.

 

거기서 잠깐만 올라가면 조용하게 밤산책하기 좋은 공원이 나와요

 

백범광장

 

 

길이 참 조용해보이죠?

이 조용한 길을 지나가면 드디어 찐 광장이 나옵니다.

밤 산책을 나온분들이 꽤 많이 계시더라구요 ㅎㅎ

 

역시 좋은건 다같이 즐겨야하는거겠죠?

사진에는 가능한 사람들이 안나오게 찍으려다보니

사람이 하나도 없어보이는데

그렇지 않았어요 거의 50명은 있었던거같아요 ㅎㅎ

(마스크 꼭 착용하고 적정 거리 떨어졌어요!)

 

진짜 야경이 멋지지않나요?

광장 끝부터 힐튼호텔쪽까지 멋진 성곽이 이어져있는게

실제로 보면 정말 멋지답니다 ㅎㅎ

그리고 저 성곽쪽으로 올라갈수도 있으니까 정말 좋아요.

 

그리고 그 성곽 올라가는쪽에 완전 인스타 감성 스팟이 있는데

어떤지 한번 보세요! 감성에 젖을 수 밖에 없답니다 :)

그리고 백범광장을 한바퀴 돌고 조금만 위로 올라가면

'교육연구정보원' 쪽으로 올라갈 수 있는데 

 

여기는 주차장도 널찍하니 많이 있구요

한창 공사중인 분수대와 남산도서관으로 바로 이어지기도 했어요

그리고 아래 우측 이미지처럼 남산으로 올라가는 길도 있답니다!

그 한창 공사중인 분수대 쪽으로 올라가면 남산타워로 갈 수 있어요.

지금은 공사중인 분수대 쪽이 너무 기대되더라구요.

다 완성되면 정말 보기 좋을거같아요 :)

남산타워 가는 길

남산타워로 가는길은 참 힘이들어요

당연하게도 등산을 하는거다보니 ㅋㅋㅋ

 

물론 길은 참 잘 닦여있습니다.

계단도 그렇고 바닥도 그렇구요.

 

가장 좋은건 남산에서보는 에요

참 좋죠?

 

남산타워 끝까지 올라가지는 않았지만

적정하게 다녀왔습니다.

 

선선한 바람 맞으며 밤산책 한번 다녀와보시는건 어떨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