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30대, 아기아빠 블로그

주말 힐링데이트, 신혼부부 한밤의 남산타워 산책코스, 밤에는 선선하니 산책하기 좋아요! 본문

부부일상/데이트

주말 힐링데이트, 신혼부부 한밤의 남산타워 산책코스, 밤에는 선선하니 산책하기 좋아요!

moneydre 2020. 8. 17. 10:17
728x90
반응형

신혼부부 한밤의 남산타워 산책코스

저~ 멀리 남산타워가 보이네요 ^^ 남산도서관 앞 E/V 가는 길!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부부의 한밤의 데이트! ㅋㅋㅋㅋ
남산타워 산책 포스팅을 올려보려합니다.

바쁜평일을 보내고 주말에 함께 산책하는건 정말 꿀같은 휴식이에요! 특히 우리같은 신혼부부들에겐 함께 시간을보내면서 무언가를 한다는게 굉장히 중요한 일 이거든요~!!

걸으면서 찍으니 사진이 좀 흔들흔들... 용산도서관 앞 길


부부가 함께할 수 있는건 굉장히 다양하겠지만
후암동에 사는만큼 남산 산책을 빼놓을 순 없죠~!!🙂
남산둘레길이나 오늘보여드릴 남산타워까지의 접근성이 너무 좋거든요!!

남산둘레길이야 걸어서 10분정도면 도착하고 남산타워까지도 걸어서 15~20분정도? 산책코스로 딱 좋겠죠??

둘레길을 한참 걷다보면 시간가는줄 몰라요. 나중엔 둘레길 포스팅도 하나 해야겠네요, 오늘은 남산타워 산책 후기로 갑니다!! ㅋㅋㅋㅋ


용산도서관과 남산도서관 사이에보면 이렇게 계단이 하나 있습니다.
이게 도로 아래쪽에 사는 주민들이 올라가기 편하게 만들어둔 계단이에요.
그래서 후암동 주민들은 남산도서관, 남산둘레길이나 남산타워쪽으로 접근하기가 너무 편하고, 좋답니다!


평소라면 계단을 걷기보다는 바로 옆의 E/V를 애용해요.
산책 중간에 잠깐이라도 쉬는 느낌이랑!
E/V를 타고 올라갔을 때 보이는 경치같은게 정말 좋크등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그 경치도 보여드리고 E/V를 타고올라가는것도 보여드리고 싶었지만...!!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
맨날 이용하던게 왜 오늘은 멈췄냐구요...!!!
흑흑... 어쩐지 사람들이 다 계단으로 가더라니, 남산산책 첫 코스부터 잘 안풀렸지만...

우리부부는 포기하지않고 계단으로 고고!!


위로 올라와서보니 아에 차단선까지 쳐놨네요!
무슨일이 있었던건지, 장마땜에 사고위험이 있어서 그랬던건지...?? 우리도 들어가진 않았어요.

근데 이정도만 보셔도 저 공간이 얼마나 예쁘고 감탄스러울지 예상이 되시죠?? 이쁜조명들~! ㅎㅎ😊🥰

강원도 춘천에 스카이워크 아시는분들이라면 상상하기 더 편하실거같아요!! 장마 끝나고 좋은날오면 저 경치를 한번 보여드릴게요~!!

가장 위의 표지를 보시면 됩니다!


그렇게 올라오시면 바로앞에 남산도서관이 보이실거에요~
그리고 남산도서관을 바라보고 우측으로 가시면 산책로가 뚜둥~!!

코스를 지도로 보여드리자면!
(네이버지도에요 카카오 미안...)

어... 27분 걸린다네요? 체감상 더 짧았는데?

이렇습니다!
용산도서관에서 부터 남산타워까지~!

그리고 산책로를 소개시켜드려...야...하는...데...

흔들린 사진으로 부부가 얼마나 힘들지 짐작할 수 있었다.(그알 톤)
흔들린 사진으로 부부가 얼마나 힘들지 짐작할 수 있었다.(그알 톤 2)


사진계의 똥손을 이해해주실 수 있을까요 ㅠㅠ
변명을하자면 일단 남산도 산은 산 이다보니까... 계속 오르막길이고 ㅠㅠ 힘이 들어요... 그렇게 걸으면서 찍다보니까 사진도 흔들흔들... 아시죠??

그... 그냥 분위기만 느껴주시는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부터 사진 잘 찍겠습니다.

이건 그래도 사진 이쁘게 잘 찍혀서 얼마나 다행인지! ㅎㅎ


그래도 우리 부부의 산책목적이였던 남산타워에 도착~ 했습니다!!!

남산타워 하시면 다들 길게 솟아있는 남산서울타워만 기억하시는게 대부분인데, 그 아래쪽에 서울타워플라자도 굉장히 즐길거리가 많습니다~!

식당도 많구요! 이것저것 이벤트나 오락거리도 꽤 있어요.
(포스팅할게 넘쳐나는군요? 🤗)

오늘밤도 참 행복한 밤 이였습니다!

이렇게 더운 여름날 밤은 그래도 좀 선선하니 모두 산책을 좀 나가보시는건 어떨까요~??

그럼!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