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30대, 아기아빠 블로그

건대 CGV, 삼진그룹영어토익반 보고왔어요(feat. HK테일러) 본문

부부일상/데이트

건대 CGV, 삼진그룹영어토익반 보고왔어요(feat. HK테일러)

moneydre 2020. 11. 29. 12: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대에 HK테일러에서 결혼식 때 입었던 예복을 수선하고

시간이 남아 들렀던 건대 CGV에서 본 삼진그룹영어토익반 리뷰입니다.


HK테일러 건대점 참 괜찮은 맞춤양복점이라 약간 광고를 좀 드리자면

저 촬영당시에 받은 자켓중에 단추 하나가 떨어진게 있었거든요

애초에 준비를 완벽하게 안해주신게 문제이긴하지만 그 다음날 촬영인데

너무 늦게 알았었어요. 거의 11시? 막 이렇게 그러다보니 밤에는 수선이 안되고

그 다음날 완전 새벽 6시에 달려와서 수선을 해주시더라구요.

 

그때 메이크업땜에 강남에 있었는데 거기까지 달려와서 막 수선을 길에서 해주시는데

좀 짠하기도하고, 고맙기도하고, 서비스 좋네~ 라는 생각도 했어요 ㅎㅎ

 

글이 너무 길어지네요 ㅋㅋ 이만 끝! 하여간 괜찮은 곳 입니다.

 


삼진그룹영어토익반

한마디로 요약하자면 '내부고발자들'에 대한 얘기입니다.

이런건 스포도 아니니까 뭐 ㅎㅎ 내용빼고는 다 얘기할게요.

 

뭔가 되게 학원물 같은 이미진데 ㅋㅋㅋ 칠공주파의 느낌?

나오는 주연배우님들 고아성씨, 이솜씨, 박혜수씨 다 엄청 매력적이구요

부장님이랑 이사... 였나? 상무였나? 다른 조연배우님들도 연기나 이런거 굿! 굿!

은근히 아는얼굴들이 많이 나와서 캐스팅 비용좀 들었겠다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또 반전에 반전이 있다보니 ㅋㅋㅋ

 

영화 시작전에 광고 솔직히 좀 많이 하긴해요... 근데 지루하진 않아요! 이거만찍고 폰 껏습니다!

내용이 좀 유치한 건 확실히 있습니다.

사실 현실에서 내부고발자들이 이렇게 사이다를 맥이는게 너무 어렵다보니

뭔가 극적인 우연의 일치나 뭐... 드라마틱한 무언가를 만들어내야하는게 당연한건데

이게 너무 드라마틱하니까 ㅋㅋㅋㅋ 유치하다 싶은 장면과 내용들이 있어요.

 

그치만 실제 현실의 내용은 전혀 가볍지않죠.

대기업의 횡포에 아무것도 모르고 당하는 소시민들, 구하려는 내부고발자들...

정말 무거운 주제입니다.

당하는 소시민들도 안타깝고 불쌍하고, 내부고발자로 찍혀서 고통당하는 의인분들도

그 얼마나 힘드시겠어요. 부당하고... 마음이 아프더라구요.

 

영화관에서 팝콘에 콜라가 빠지면 안되겠죠?

아무 기대없이 봤더니 나름 킬링타임용으로 재미있게 봤습니다 :)

나중에 티비나 VOD로 다시 볼 수 있다면 한번정도는 볼수도 있겠다 싶은 정도!

 


건대입구 CGV 위치 & 주차장

옷을 찾으러 간거다보니까 우리 차량을 끌고갔는데

여기는 주차도 가능해서 좋더라구요.

영화표 가지고있으면 2시간 무료로 해준다는데

아내랑 저거 보면서

 

"2시간만 해주면 2시간 넘어가는 영화는 주차비 내고 봐야하는거야?"

 

마침 삼진그룹영어토익반은 2시간 안짝이라 문제없었지만

반지의제왕 이런건 어떻게해...? 좀 이상하긴 했어요.

 

어쨌든! 샐프등록을 하셔야 2시간이라도 받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여러군대 이렇게 주차안내를 해놓았더라구요. 하기는 쉬워요.

건물 내 타 매장 이용하면 1시간 더해서 3시간 준다는 내용과

주차 미등록 후 출차 시 재인증 및 환불불가, 당일 내 재입차 시 할인적용불가, 정산기 이용 결제 시 카드 결제만 가능(현금은 지하2층 정산부스 이용) 이라는 안내도 붙어있더라구요.

 

위치와 주차관련 내용 참고해주시구요

 

나름 재미있게 봤습니다. 

별점으로 치자면 3.5개는 드릴 수 있겠어요 ㅎㅎ

 

수선한 옷도 챙겨오고~ 영화도 한편보고!

역시 건대입구쪽에는 놀거리가 많이 있네요 :)

 

시간되시면 다들 삼진그룹영어토익반 한번 봐보세요!

시간 안되시면 꼭 내서 보실필요까지는 없구요 ㅎㅎ

 

그럼 모두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