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30대, 아기아빠 블로그

[신혼부부 데이트] 신촌 현대백화점 앤티앤스(Auntie Anne's) 등 맑은날이 그리워요... 본문

부부일상/데이트

[신혼부부 데이트] 신촌 현대백화점 앤티앤스(Auntie Anne's) 등 맑은날이 그리워요...

moneydre 2020. 12. 15. 21:0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로나 확진자가 1,000명을 넘긴 이 상황이 믿기지않네요...

이 데이트는 요즘 한 데이트가 아니고

밑에 사진들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몇달 전 데이트입니다.

 

그저 게으를 뿐인데 ㅋㅋㅋ 오해살까봐...

참 씁쓸하고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신촌 현대백화점 데이트

이번에 우리는 신촌으로 놀러 갔습니다.

현대백화점에서 10,000원 이상 뭐든 사먹을 목적이였는데

집에 TV를 딜라이브 쓰는데 이벤트로 할인을 받습니다.

 

현대카드를 현대백화점 같은곳에서 10,000원 이상 쓰면

TV수신료? 를 5,000원 할인해주는 이벤트입니다.

 

어차피 돈을 쓰는거긴한데 그래도 5,000원 할인 해준다는

기분좋은 무언가가 있어서 ㅋㅋ 가능한 10,000원 이상

매달 사먹고 있습니다.

 

그런 목적으로 우리는 오늘도 현대백화점으로 향했습니다.

 

입구부터 신기한게 뙇!

이렇게 앨범이나 굿즈들을 자판기로도 판매하더라구요

굿즈나 앨범들을 이렇게 자판기로 파는건 또 처음봐서

좀 신기했어요. 우리나라 엔터시장이 이제 자동화되나...?

스윽~ 지나가면서 봤더랬죠.

 

영업시간을 참조해주세요~!

그리고 우리의 주 목적인 현대백화점으로 들어갔습니다.

식품코너는 언제나 지하1층에 있으니 아래로 내려가야겠죠?

 

이동하면서 이것저것 구경도 하고

드디어 식품매장 도착~!!

 

지금도 이 VEZZLY가 있는지 모르겠는데

빵을 아주 맛있게 만들어서 빵 맛집이거든요?

여기서도 몇번 구매해서 먹었었어요 ㅎㅎ

약간 쟝블랑제리의 '맘모스빵' 비슷하게

'소보로의 밤' 이라는 제품도 있더라구요.

 

하지만 오늘은 앤티앤스를 먹기위해 왔으니 패스!

 

갑자기 서울역 쟝블랑제리점이 폐점한게 생각나네요...

최애 빵집이였는데 조금 우울.... 아쉽습니다.

 

저기 VEZZLY 말고도 다른 맛집들이 많이 있습니다.

남산에는 돈까스가 유명하잖아요? 그 남산돈까스들 중에

가장 유명한 101번지 남산돈까스도 있구요

저번에 한번 포스팅 한거같은데 속초에서 유명한

그... 닭강정인데, 아! 만석닭강정! 팝업으로 들어왔었었죠

그런 맛집들이 모여있습니다.

 

현대백화점에 여러가지 맛집들이 다 모여있다보니

결정장애가 있는 사람들은 뭘 먹을지 고르기 어렵죠

그래서 기둥쪽게 저런게 붙어있더라구요.

 

오늘 어떤걸 할인하는지 이런 정보들이 있어서

결정하기 조금은 편하게 해주는 정보를 제공해주는데

나름 괜찮더라구요 이벤트 같은것도 하는것같구 ㅎㅎ

 

하지만 우리는 앤티앤스가 목표입니다.

앤티앤스 존맛탱!!!


앤티앤스(Auntie Anne's) 도착

도착이랄것도 없지만 앤티앤스에 도착했습니다.

저는 항상 '아몬드''시나몬슈가' 를 먹습니다.

젤루 맛있어요~ ㅎㅎ

 

그리고 아내가 말하길 앤티앤스에 레몬에이드도

엄청 유명하고 맛있다고하길래 레몬에이드도 주문!

 

좀 지난거라 기억이 명확하지 않은데 아마도

아몬드(3,700원)+레몬에이드(3,000원) 그리고 또 뭐 샀지...?

 

하여간 10,000원어치 이상은 샀을텐데요 ㅎㅎ

근데 앤티앤스가 맛있긴한데 양 대비 가격이 막 뛰어나진않아요... 간식류라

 

어때요? 맛있어보이나요? ㅎㅎㅎ

저기 담아주실 때 기름기 완전 좔좔 흐르잖아요?

보면 너무 맛있을거같은... ㅎㅎㅎ

참 좋은 시간입니다.

 

하늘이 참 맑습니다...

신촌 현대백화점 옆문으로 나오면

바로 이런 공원이 하나 있어서

하늘보고 사람보고 구경하면서 먹기 딱 좋아요

각종 조형물도 많이 있구요. 나무나 앉을곳도 잘 조성되어있어서

잠깐 앉아서 먹기 딱 좋더라구요.

 

이게 아몬드가 아니라 크림치즈스틱이였나...?

시간이 지나니 가물가물... ㅋㅋㅋ 그리고 레몬에이드까지!

참 맛있었어요.

 

좋은 풍경과 시원한 공기, 그리고 앤티앤스

완벽한 시간 아닌가요? ㅎㅎㅎ

 

마스크땜에 좀 그랬긴하지만...

코로나 좀 풀리면 또 저런 공원 나가서 데이트하고싶어요.


알라딘 중고서점

그리고는 신촌역 근처에 알라딘에도 들렀어요

이때는 임신한 지 얼마 안된상태라

중고책으로 그... 엄청 유명한 책 있는데

임신 대백과? 이런거였는데, 이 책이 중고로 있는지

한번 보러 들어가봤습니다.

들어가서 찾아보니까 있긴 있었는데 완전 옛날꺼

2012년도였나? 16년도였나?

 

얼마 차이도안나고 ㅎㅎ 그래서 그냥 새거 샀습니다.

근데 여기 진짜 책도 많고 그래서 재밌었고

중고책을 팔수도 있으니까 나중에 책 팔러 와봐야지

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오늘도 즐거운 데이트 였습니다.

 

신촌 현대백화점 먹을거리 놀거리 많으니까

코로나 종식되면 우리 같이 한번 놀러가봐요!

 

즐거운 데이트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