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30대, 아기아빠 블로그

스타벅스 남산단암점, 신혼부부 화창한 오후 카페데이트 본문

부부일상/데이트

스타벅스 남산단암점, 신혼부부 화창한 오후 카페데이트

moneydre 2020. 5. 4. 15:54
728x90
반응형

신혼부부 카페데이트

 

화창한 날 남산에 있는 성곽 길을 지나는 기분이 얼마나 상쾌했는지 모릅니다 ㅎㅎ

날도 좋고 배경도 좋고! 이런날에는 한번쯤 집 밖으로 나가봐야하잖아요? ㅎㅎ

 

그래서 우리부부가 결정한 것은 카페데이트!

 

마침 여기저기서 받은 스타벅스 쿠폰이 있으니 활용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그래서 찾아간곳이 '스타벅스 남산단암점'!!

 

원래는 여기보다 대우재단빌딩점이 좀더 가까워서 거기로 가려했지만... 

 

 

빠르게 갈 수 있는 지름길인 이 엘리베이터가 점검중 이였기때문에... 남산단암점으로 갔습니다.

이 엘리베이터를 안타면 걸어내려가서 좀 돌아가야하는데 그럴바에는 남산단암점이 더 가깝죠! ㅎㅎ

 

 

 

용산, 특히 남산 근처에는 이렇게 성곽, 성문, 절 처럼 옛 유산들과 고층빌딩들이 즐비하게 서있는 등

뭔가 옛것과 현대사회가 조화롭게 섞여있는 모습이 참 보기가 좋더라구요.

 

대충 어떤 느낌이신지 아실거라 믿습니다 ㅋㅋㅋㅋ


 

 

그렇게 도착한 스타벅스 남산단암점!

겉의 창문측만보고 굉장히 작은 스타벅스구나 싶었는데, 막상 안으로 들어가보니 꽤 넓은 매장이더라구요.

 

 

 

코로나 때문인지 테이블간의 간격을 넓히기위해 테이블을 치웠나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확실히 요즘은 국내 확진자가 더이상 안나올만큼 진정된 상황이지만 조심해서 나쁠거 있나 싶은 생각도 들었어요.

 

잘한다 스타벅스! ㅎㅎㅎ

 

 

 

매장 한켠에는 이렇게 전국지도를 예술로 승화시켜놓은 작품도 있었구요 ㅎㅎ

 

 

제 곁을 오래 지켜줬던 삼성애플노트북 ㅎㅎ 아직 쌩쌩합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잔 시켜서 재미있게 놀다왔습니다.

넷플릭스로 '굿플레이스' 한 5~6편은 봤던거같은데 ㅎㅎㅎ

 

 

 

근데 5시 쯤 되니까 영업시간이 끝났다고 안내를 해주시더라구요!

 

깜짝 놀라서 알겠다고 말씀드리고 나오면서 보니까 정말 매장 영업시간이 5시 까지더라구요...

이 시간이면 평일에 퇴근하고 카페도 못가겠네... 하면서 나왔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