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30대, 아기아빠 블로그

[직접해본 아이폰 게임 후기] 워드타워 킹덤(Word Tower Kingdom) 낱말 맞추기게임 본문

각종 소개/앱, 게임

[직접해본 아이폰 게임 후기] 워드타워 킹덤(Word Tower Kingdom) 낱말 맞추기게임

moneydre 2020. 10. 1. 18:44
728x90
반응형

워드타워킹덤

안녕하세요!!
오늘은 직접 플레이해본 아이폰 게임인 워드타워 kingdom을 소개하려고합니다.

이 게임은 그... 크로스워드 퍼즐 아시죠?
낱말맞추기 게임을 메인으로 하고있는데요 약간은 다른게 있습니다.

첫 메인화면 막 시작한거라 부족이 원시인이네요

일단 메인화면에서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레벨1 이라고 써진부분을 누르면 게임 시작!!
근데 일반적인 크로스워드퍼즐 게임이랑은 약간 다른점이 있더라구요, 좀 많이 달라요

게임시작전에 친절하게 설명해줘요

일반적인 크로스워드에서는 힌트를 주잖아요?
가로던 세로던 어떤 단어인지 힌트를 줘야~
저게 무슨 단어다 라는걸 유추하고 그러는건데
그런걸 알려주지를 않으니... 약간? ㅋㅋ

어떤지 한번 게임화면을 볼게요

플레이화면

게임화면은 이래요, 어떤낱말인지 힌트가 없어요

예를들어 저기 천O연O이 무슨 낱말인지 전혀 모르잖아요? 그때 저 낱말을 맞추려면 밑에 나열된 단어인 '분, 기, 록, 생, 위, 신' 을 하나하나 대입해야하는거에요.

그러면 '천생연분' 이 완성되는거죠.

뭔가 좀 추리하는 맛이 덜하죠? 아쉽...

게임한판 깨고나면 이런화면이 나와요!

한판 깰때마다 이런식으로 지능이 쌓이는데요
워드킹덤이라는 제목에 맞게 점점 문명이 발전되는걸 표시하려고 그랬나봐요

이렇게 지능이 올라가다보면 문명이 발전하는 형식으로 가는가봐요.

근데 저랑은 잘 안맞아서 더 플레이 못했어요... 레벨을 12까지 올려도 여전히 원시인 이더라구요 ㅋㅋㅋㅋ

어떻게해야 더 문명이 발전하는지 잘 모르겠고...
워드킹덤이 친절한 게임이 아니더라구요

제가 마지막으로 플레이한 상태에요

단어 추리에 관심이 많으신분들은 재미를 느낄수도 있겠지만 저에게는 약간 흥미가 덜 했어요

간단하게 시간때우기에는 좋더라구요.

한번 플레이해서 자기에게 맞는지 보는건 괜찮을거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