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30대, 아기아빠 블로그

아이폰 게임, 주사위 원소 마스터, 역시 게임은 운칠기삼이 재밌는거 같아요. 본문

각종 소개/앱, 게임

아이폰 게임, 주사위 원소 마스터, 역시 게임은 운칠기삼이 재밌는거 같아요.

moneydre 2021. 6. 2. 08:01
728x90
반응형

앱스토어 오늘의 게임 선정

‎오늘의 게임: 주사위 원소 마스터

‎App Store에서 주사위 원소 마스터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apps.apple.com


요즘 푹 빠져서 하고있는 게임이 있습니다.
아이폰 게임인데 "주사위 원소 마스터" 라는 게임이에요
영어로는 'Dicoy Elementalist' 라는데 한글제목과는 조금 차이가 있는거같지만 ㅋㅋㅋ 중요한건 아니니!

약간 카툰네트워크 같은 그림체더라구요

그림체는 약간 카툰네트워크 스러운데 생각보다 잘 어울리고 적응이 쉽습니다. 깨알같은 재미가 있는 그래픽이에요.
그리고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기대이상으로 잘 뽑혀서 던전의 분위기나 몬스터 이런게 무서울때도 있어요.
이 귀여운 그림체에? 라고 생각하실지도 모르지만 한번 해보세요 ㅋㅋㅋㅋ

신규 게임 시작 전, 마지막 만찬인가요?

게임시작을 누르면 이런식으로 대기실로 이동합니다.
게임시작 전 이니 어떤 게임인지 대략 설명을 드려보자면!
5개의 원소가 그려진 주사위가 있고 그걸 던져서 짝을 잘 맞추면 가지고있는 카드를 낼 수 있는거에요.
그 카드들은 각자 효과가 있고 그 효과들을 잘 활용해서 몬스터를 물리치는 게임입니다!
(즉, 주사위 운빨게임이란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충 알았으니 게임을 시작해볼까요?


일단 내 캐릭터를 골라야겠죠?
캐릭터는 현재는! 총 4가지가 있더라구요.

용자는 기본캐릭터, 담배 꼬나문 건 보석, 그 뒤에 둘은 결제!!

앞으로 계속 늘어날지는 모르겠지만 아마 업데이트가 되면서 점점 늘어나겠죠??
일단은 기본캐릭터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데 그 이유는 규칙변화 때문이에요.
이 게임에는 난이도가 4개 있는데 일반, 고수, 마스터, 왕자모드에요. 근데 이 난이도가 바뀌면 게임의 기본규칙이 조금씩 바뀝니다.
이런 카드조합게임에서 기본규칙이 조금 바뀌는건 조금 바뀌는게 아니라는거 아실분들은 아실거에요 ㅎㅎ


일반모드의 규칙
고수모드의 규칙
마스터모드의 규칙
왕자모드의 규칙

캐릭터도 선택했으면 본격적으로 게임을 시작합니다!
난이도에 따라 스테이지가 늘어나니까 잘하면 더 오래 갈 수 있습니다. 마지막 스테이지는 최종보스가!!

마지막에는 숨겨진 최종보스가 있습니다! 도전~!!
몬스터들이 은근 그로테스크하게 생겼어요...

게임화면인데 보라색 버섯이 은근 좀 그로테스크하게 생기지 않았어요? 징그럽게 생긴게 빨리 제거해야할 거 같이 생걌다니까요. 동기부여 빡! ㅋㅋㅋㅋㅋ

인게임은 이런식의 화면이에요 오른쪽 아래 주사위를 굴리는 버튼이 있죠? 주사위를 굴리면 저 원소주사위가 돌아가고 제가가진 카드랑 주사위 갯수가 맞으면 카드 발사!!

이건 더 강한 적을 무찌르면 주는 좋은 상자에요~!!

승리하면 이런식으로 골드와 스타더스트 그리고 경험치를 줍니다. 골드는 던전 내부에서 아이템구매에 쓸 수있어요.

경험치는 당연하게도 레벨업 하는거구요! 레벨업하면 체력향상&회복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답니다.

와씨... 고블린 징그럽게 생긴거 봐요...

카드는 6개까지만 휴대할 수 있기때문에 어떤게 나올지 어떻게 조합할지가 정말 중요하더라구요.
예를 들어 발동조건이 원소 4개 동일 이런거면 효과는 강하겠지만 거의 못쓰겠죠? 이런걸 잘 따져서 덱을 구성해야한답니다.

깨알포인트로 체력이 얼마 없으니 용사 얼굴 당황한거 ㅋㅋㅋ

상점에선 이런식으로 장비나 카드를 구매할 수 있구요.
상점의 카드나 장비도 완전 랜덤으로 나오니까 운에 맞기는 수 밖에 없습니다 ㅋㅋㅋㅋㅋ

역시나 운빨겜이다 싶죠? ㅋㅋㅋㅋㅋ
하지만 운이 좋아도 덱의 구성이나 카드 제출순서에 따른 기술이 꼭 있어야하니 아주 재미가 쏠쏠합니다.

클리어하게되면 이런식으로 명예의전당? 에 올려줘요!

확장판??


하지만 계속 똑같은거만 하면 재미가 없죠.
뭔가 변화가 있어야겠죠? ㅋㅋㅋㅋㅋ

개임대기실에서 왼쪽에 있던 기사는 이란식으로 던전에 변화를 줄 수 있습니다. 업적달성하면 보석을 많이주니까 바꾸기 어렵지 않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모험을 할 때마다 모이는 스타더스트로 이렇게 기본 능력치를 올릴 수 있어서 난이도 상승에 따라 같이 강해질 수 도 있구요.

그리고 보스를 물리치면 주는 무슨 돌맹이로 이렇게 물약을 제조해서 가져다닐 수 있습니다.
물약 종류도 엄청나게 많아서 효과를 하나하나 봐야할 지경이에요 ㅋㅋㅋㅋㅋ 이런 변수 한두개로 지고있는 게임을 역전할 수 있으니 반전의 반전을 노려볼 수 있겠죠?


아이폰을 사용하시면 한번쯤 해보시는것도 좋을거같아요!
"주사위 원소 마스터" 였습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