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30대, 아기아빠 블로그

책을 읽자, 집콕독서 '밀리의서재' 추천, 판타지소설 읽으려고 첫달 무료 활용하기 본문

각종 소개/앱, 게임

책을 읽자, 집콕독서 '밀리의서재' 추천, 판타지소설 읽으려고 첫달 무료 활용하기

moneydre 2020. 9. 12. 09: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건 밀리의 서재!!

핸드폰이나 이북리더기, 컴퓨터 등 다양한 기기를 통해 책을 읽을 수 있는 앱입니다.

책 정말 재밌고 유익하잖아요? ㅎㅎ 차근차근 소개해드릴게요!


밀리의서재 이런책도!?

이번에 카테고리로 웹소설 추천을 하나 만들었을만큼 저는 소설을 읽는걸 좋아해요 ㅎㅎ 추리소설, 공포소설, 판타지소설, 무협소설 등등 각종 장르소설들 전부요. 당연히 문피아나, 네이버 시리즈, 웹연갤 같이 유명한 곳은 다 이용 중 이구요. 항상 웹소설 추천 이런거 검색하면서 소설들이 어디없나 찾아보는 사람입니다 ㅎㅎ

 

근데 보니까 밀리의 서재에서도 이런 장르소설을 취급하더라구요!

왠지 밀리의 서재하면 딱딱한 느낌 이였는데 뭔가 진입장벽이 좀 허물어지는 느낌? (게다가 정기구독이 첫달무료)

 

원래 밀리의 서재 하면 이런느낌이였는데

이거 무슨느낌인지 아시죠? ㅋㅋㅋ 자기개발, 반듯반듯, 열심히 사는!!

근데 거기서 약간만 옆으로 가니까 스토리라는 카테고리가 있고 거기는 이런 분위기더라구요!

판타지소설, 무협소설 등등 각종소설들 많고, 특히 제가 놀랐던건 해외판타지 부분!!

이것도 보자마자 무슨 느낌인지 아시겠죠? 딱 재밌어보여요 ㅎㅎ

혹시나 제 블로그 보시는분들중에 와우져가 있을지 모르겠는데...

전 과거에 막공공대장까지 했던 블빠였고 특히 와우의 스토리에 빠져서 허우적대던 날들이 생각나네요.

당연히 스토리에 관심이 많다보니 와우소설책도 보고싶었는데 그때는 좀 비싸다... 싶었거든요. 다 구매하려면 몇만원인데... 근데 여기는 정기구독하면 구독료 9,900원(첫달 무료)으로 다 볼 수 있으니까 ㅋㅋㅋㅋ 완전 이건 꼭 읽고만다 싶더라구요.

(아직 읽지는 않았습니다. 다른 재밌어보이는게 자꾸 눈을 사로잡아서 ㅋㅋ 머실리스보세요 머실리스 추천글 올려야지)

 

한국판 웰메이드 배틀로얄물

머실리스:무법지대 처음엔손이안갑니다.표지때문인데전혀제취향이아니네요^^장르문학중판타지를찾아온저와같은사람들에게는판타지의느낌보다현실스릴러물과같은느낌이강하게들기때문인��

www.millie.co.kr


볼 책들이 무궁무진해요!

위에 소개드린 머실리스 말고도 이미 발간된 책들이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문피아나 네이버 시리즈, 카카오 등등 다른 플랫폼이랑 좀 다른점이라면 여기는 매일 하나하나 연재되는게 아니구요.

밀리의 서재에서는 완결까지 책이 딱 나와버린다는점!

 

그래서 매일 다음편 언제나오나 기다리는 답답함이 없더라구요. 그리고 갑자기 연중하는거 아시죠...? 진짜 답답...

한창 재밌게 읽고있었는데 '작가사정에 의해 연재중단합니다.' 공지라도 해주면 좋고 그냥 잠수타는거...

 

밀리의서재는 그런게 없어요. 완결이 딱 나서 올라오니까 관심가고 재밌으면 그냥 하이패스죠!

다음으론 또 이 소설이 재밌을거 같아서 한번 읽어보려고 생각 중이에요 ㅎㅎ

이러다 와우소설은 언제나 읽을지... 하지만 구독 중 이니 시간 많잖아요! 다 볼 수 있는데.

무얼볼지 고르는 그런 행복한고민 ㅎㅎ 1권정도는 다들 보실 수 있게 무료소설로 풀어놨으니까 한번 보시는것도 좋을거같아요. 링크 달아놓을게요.

 

아래 링크로 들어가면 밀리의 서재 스토리 페이지로 바로 들어가지니까 한번 보세요 ㅎㅎ

 

밀리의 서재

독서와 무제한 친해지리, 밀리의 서재에서 당신의 일상을 1밀리+ 더 멋지게 만들어 보세요

www.millie.co.kr

그리고 우리같은 사람들은 책 보다보면 금방 다 봐버리잖아요? 그리고 아... 볼거없다~ 이러면서 뒤적뒤적 ㅎㅎ

그치만 여기서는 매주 새로운 책을 올려주니까 읽을책 없다~ 소리는 안나올거같아요 ㅎㅎ

이렇게 새로운책들이 계속 올라오더라구요!
최신 업데이트작도 많아요~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편의성

또 여러번 나눠서 포스팅을 하긴 하겠지만 밀리의서재가 좋은점이 다양한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더라구요.

핸드폰은 당연하고, 이북리더, PC에서까지!

근데 아직 PC는 베타버전이라그런가 느리고 좀 불편한게 있어요.

독후감 포스팅은 쓸수도 없고... 점점 나아지겠죠~! ㅎㅎ

저는 이북리더기가 없으니까 몰랐는데, 이북리더쪽도 아직 최적화가 만족할만큼은 아닌거같긴 해요.

어떤분들은 이런식으로 포스팅도 올리셨더라구요.

이것도 점점 나아지겠지요~? ㅎㅎ

 

밀리의서재 이북리더기용 어플 개선 좀 해주세요... ㅠ

난 밀리의서재를 누글삼으로 이용중인데 아마 다른 기기도 다 비슷하겠지​http://millie.dlacc.skcdn.com/...

blog.naver.com

 

어쨌든 이런식으로 앱도 다 다운받아서 쓸 수 있습니다.

이제 이 밀리의 서재 통해서 웹소설도 좀 많이 읽고, 사용방법 포스팅도 좀 하고 ㅎㅎ

할일이 많아졌네요!

 

여러분들도 밀리의 서재 정기구독 첫달무료 잘 이용하셔서 다양한 책 읽어보시기를 추천드릴게요.

 

이상 밀리의 서재 리뷰였습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