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30대, 아기아빠 블로그

앱테크, 영상보면 돈을 준다는데, 아잇(ait) 한번 이용해볼게요 본문

각종 소개/앱, 게임

앱테크, 영상보면 돈을 준다는데, 아잇(ait) 한번 이용해볼게요

moneydre 2020. 9. 27. 17:47
728x90
반응형

 

요즘 이런 앱테크 앱들이 눈에 띄어요, 영상보면 돈버는 아잇(ait) 앱 소개입니다.

 

일단 앱 다운로드 링크 먼저 투척하고 시작할게요!

 

돈버는 리워드앱, 아잇(ait)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안드로이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omcorp.ait
IOS : https://apps.apple.com/kr/app/Ait/id1402461398


 

일단 아잇(ait)은 돈버는 앱을 전면에 내세우면서 시작을 했더라구요.

아무래도 요즘 조금 짬 나는시간이되면 소설을 읽던지, 게임을 하던지, 영상을 보던지 하는데

특히 영상을 좀 많이 보는 편이에요, 유튜브나 넷플릭스같은 서비스들이요.

 

물론 좀더 영상이 짧은 유튜브 동영상을 더 많이 보긴해요. 근데 이왕 그렇게 볼거!

돈을 받아가면서 영상을 보면 더 좋지않겠어요?

 

이래서 앱테크, 앱테크~ 하는군요? ㅎㅎ

한번 자세하게 살펴볼게요.

 

 

일단 돈버는 어플이긴 한데

어떤 영상들이 있는지부터 보는게 순서인거같아요.

아무리 돈을 벌려고하는거지만 영상시청을 통해 받는 리워드 같은거라 영상이 재미없으면 아잇(ait)이 의미가 없잖아요?

 

그래서 어떤 영상이 있는지 한번 볼게요.

 

 

기본적으로는 영상은 많더라구요. 동영상 공유앱인데 없으면 이상하니까, 왠만큼 보고싶은 영상들은 다 있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고양이'도 쳐보고 또 유튜브에서도 자주보는 'ASMR'도 쳐보고 다 영상이 있습니다.

 

영상 퀄리티도 꽤 괜찮더라구요, 재미도 있고 관심사가 있다면 영상보기는 굿!

(근데 이게 공유앱이라그런가 제가 찍은 영상도 올릴 수 있음 좋은데 그런건 없더라구요~ 살짝 아쉽!)

 

그럼 돈은 얼마나 버는건데?

일단 아직까진 엄청 만족할만한 그런 리워드는 없었습니다.

아래 영상을 캡쳐한 이미지를 보시면 감이 잡히실건데

링크 복사공유는 1원, 페이스북공유는  2원, 카톡공유는 3원을 준다고합니다.

 

일단 제가 보는 1원이 적립될거구요, 링크로 트위터같은 SNS에 올렸고

한명이 봐주면 1원 추가적립, 페이스북에 올린게 재생되면 2원, 카톡으로 공유한게 재생되면 3원을 줍니다.

 

그럼 최대 내가본거 1원 + 공유리워드 6원까지 7원을 받을 수 있는거죠.

(한명만 봤을때를 기준으로 하는거에요 ㅎㅎ 공유받은사람이 많을수록 더 리워드는 늘어나겠죠.)

 

 

큰 돈을 버는건 쉽지않아보여요. 공유가 어렵다고해도 그냥 영상 보는재미로 또 할수도 있는거니까~! ㅎㅎ

아! 이벤트도 많이 하더라구요!

이런거 잘 활용하면 또 금방 모으니까요 ㅎㅎ

코인을 모으는게 좋은게 코인이 다양하게 사용될 수 있기때문인데요

앱에 들어가서 최하단부에보면 아래 분홍색 처럼 표시가 있습니다.

 

 

그걸 눌러보시면 코인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도 많이 만들어뒀더라구요.

 

 

그리고 아잇(ait) 운영진도 무료로 코인을 모을 수 있게 무료충전소도 만들어둬서 좀더 모으기 쉽게 해두셨더라구요.

아래 이미지 처럼요!

 

 여기저기 공유 잘 하면 그래도 커피한잔은 모을 수 있지 않을까요?
 앱테크 천리길도 한걸음부터라고 아잇(ait)부터 시작해보는것도 좋을거같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