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30대, 아기아빠 블로그

자동저축, 잔돈저축에는 티클(Tickle) 만한게 없는거같아요. 해외주식 업데이트! 본문

각종 소개/앱, 게임

자동저축, 잔돈저축에는 티클(Tickle) 만한게 없는거같아요. 해외주식 업데이트!

moneydre 2020. 9. 2. 19:03
728x90
반응형
티클앱 첫화먼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어플은 티클(tickle)이라는 어플입니다.

3,000원을 드려요 | 티클

친구와 함께 저축을 시작하고 3,000원을 받으세요!

tickleinvest.com

위 링크로 가입하시면 서로 3,000원씩 받습니다~!

'티끌모아 태산' 이라는 옛말을 모티브로 만든듯한 이름인데 ㅋㅋㅋ 이름 참 잘 지었다 싶더라구요.

예전부터 꾸준하게 이용중인데 꽤 맘에듭니다.
이전에 포스팅한 내용인데 참고하시면 좋을거같아요 ㅎㅎ

자동으로 저축하기, 소확행 이루기 티클(Tickle) 사용기!

안녕하세요! 머니드레 입니다~ :D​오늘 소개해드리고 싶은 어플은​바로 티클 이라는 어플이에요!​어디...

blog.naver.com

혹시 안보실분을 염려해서 요약하자면 ㅋㅋㅋ
카드로 결제할때마다 잔돈을 저축해주는 어플!
예를들어 카드로 9,900원 쓰면 100원 저축하고 7,700원 쓰면 300원 저축하는 개념입니다.

꾸준히 이용했었는데 중간중간 좀 문제가 있었어서 잘 저축을 못했었고 요즘 다시 들어가봤습니다 ㅎㅎ

무심코 10만원이나 저축이 되어있었네요?
동전모으는 느낌으로 저축하는거라 꽤 큰 돈이 모였다고 생각합니다 ㅎㅎㅎ

티클 메인화면, 가입페이지로 바로이동

그리고 전에는 없던건데 중간에 해외주식을 구매할 수 있는 탭이 생겼더라구요!
요즘 주식이 정말 핫한데 쉽게 이용할 수 있을거같아 맘에드네요. 조금씩 동전저축하다가 얼추 모였다싶으면 한주씩 구매하는것도 좋아보여요 ㅎㅎ

메인페이지 에어팟챌린지 13% 완료! / 가입 바로가기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이게 완전 돼지저금통에 벡원짜리 하나씩 채위넣는 느낌이라 큰돈을 만지는건 아닙니다 ㅎㅎ

무심코 봤을때 어느세 이렇게 가득? 이런 느낌인거죠 ㅎㅎ

간편하게 해외주식을 살 수 있게 했네요!

3,000원을 드려요 | 티클

친구와 함께 저축을 시작하고 3,000원을 받으세요!

tickleinvest.com


그리고 이렇게 모인돈을 비상금으로 그냥 써버릴수도 있지만 이런식으로 해외주식을 살 수 있도록 연계하는것도 보기좋네요 ㅎㅎㅎ

해외주식 간편구매 아이디어 좋아요!

메인화면 가장 아랫부분!

그리고 좀 더 아래로내려보면 이런식으로 소소한 재미, 배지모으기 챌린지도 있구요, 간단한 읽을거리도 제공해줍니다.

전 이런거에 크게 의미를 안두는 타입이라서요 ㅎㅎ

돈만 잘 모이면 장땡아니겠어요? ㅎㅎ


https://tickleinvest.page.link/Vda8Un5Q7DtzYSYE8

3,000원을 드려요 | 티클

친구와 함께 저축을 시작하고 3,000원을 받으세요!

tickleinvest.com

위 링크로 가입하시면 서로 3천원 받을 수 있으니 1석2조!

모두 잔돈 모아봐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