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30대, 아기아빠 블로그

아이폰 게임 추천, 스페이스프론티어 2(Space Frontier 2)를 해봤어요 본문

각종 소개/앱, 게임

아이폰 게임 추천, 스페이스프론티어 2(Space Frontier 2)를 해봤어요

moneydre 2020. 8. 23. 23:15
728x90
반응형

스페이스프론티어2 하루 플레이 후기


안녕하세요~ 머니드레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게임을 하나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마침 시간이 30분정도 붕 뜨다보니 뭘할까... 생각하다가 우연히 앱스토어에 들어갔습니다.

 

그러다가 추천게임으로 이 게임이 뙇!

 

그래서 잠시 플레이해보니까 순식간에 시간도 훌쩍 지나가고 괜찮더라구요.

잠깐잠깐 시간날 때 플레이하기 참 좋아서 한번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첫번째 플레이 입니다.

 

첫번째 발사로 어떤 붉은 행성에 도착했습니다 ㅎㅎㅎ

 

 

일단 어떤게임인지 말씀드리는게 먼저겠죠? ㅋㅋㅋ

이 게임의 목적은! 우주선을 발사해서 정착민을 먼 곳까지 멀리 퍼트리는 것 입니다.

 

 

첫 발사는 지구에서!! 근데 우주선 엄청 크네요 ㅋㅋㅋㅋ

 

 

화면 가운데 'TAP TO START' 보이시죠?

아주 간단해요, 터치하면 바로 시작!!

 

이후에는 화면 왼쪽 아래에 타이머가 도는데 타이밍에 맞춰 다시한번 터치!

그러면 터치하는 타이밍에 맞춰 Ok, Good, Perfect, Insane이 나옵니다.

 

순서대로 더 멀리나갈 파워를 얻게됩니다.

 

즉, Insane을 노려서 엄청 멀리 나가서 점수를 더 얻어야하는거죠.

 

사진을 찍었어야하는데 Insane 받을라고 집중하느라고 못찍었어요...

해보시면 알아요 ㅋㅋㅋ
아! 그 타이밍에 못누르면 우주선이 뻥! 하고 폭발해버리거든요? 탄 사람들 다 우주의 미아로...

우주의 미아가 되어버린 정착민들...

이렇게 다른별로 보내놓으면 되는겁니다.

 

처음에는 한명만 보냈지만 나중에 좀 타이밍을 잘 맛출 수 있다보면 골드를 들여서 더 많은사람을 우주선에 태울 수 있구요! 그러면 더 많은 사람들을 다른 행성에 보낼 수 있습니다.

행성이 한두개가 아니에요. 각 점수대마다 여러개의 행성이 있는데 초록행성~ 파랑행성~ 빨간행성 다양하게 존재해요.

색만 다른게 아닙니다.

각 행성마다의 질감도 다른데... 아마 행성내에 부는 바람에 의한 침식때문이겠죠? ㅋㅋㅋ

 

 

먼 곳으로 날아가자~


다른 항성계로 넘어갈수도 있습니다.

 

이게 한 5번 쯤 날려보낸 것 같아요.

 

1번 갤럭시(태양계?)를 몇번 플레이 한 상태인데요. 첫 사진에 비해서 제 로켓이 좀 업그레이드 된 거 보이시죠? ㅋㅋㅋ

태양계 약간 멀리있는 저 행성에 우리 정착민들 몇명이나 보냈는지!! (아... 오른쪽 상단에 나와있군요. 33명 보냈네요)

 

그러다보니 왼쪽 아래에 Discover 라는 메뉴가 활성화 됐습니다.

 

 

새로운 태양계를 발견하러 가봅시다~!!

 

그걸 누르니 왼쪽 사진처럼 다른 태양을 찾아 떠납니다~!!

조금 이동하고나니 새로운 태양계를 발견했고! 그 태양계의 이름을 지어줄 수 있습니다.

그렇게 2번 태양계를 발견!!

 

 

2번 태양계 New Gaia 를 발견했더니 부스터를 발견했다네요~!!

 


알아서 발전하는 1번 태양계

 

 

 

그렇게 몇번씩 로켓을 발사시켰습니다.

그리고 다시 1번 태양계로 돌아왔더니 우리 정착민들이 행성에 공장도 지어놓고 집도 지어놨네요~

엄청 엄청 귀엽죠? 알아서 뽀짝뽀짝 움직이는게 ㅋㅋ 귀엽더라구요.

일하는게 힘들겠다는 공감도 좀 들지만... 귀엽습니다.

 

어쨌든 이렇게 귀엽고 재밌으니 아이폰 게임 추천으로 나온거겠죠?

(아직 하루밖에 플레이 안해봤지만요 ㅋㅋㅋ)

 

 

제 로켓 엄청 커졌죠? ㅋㅋㅋㅋ

 

보이시죠? 3번 태양계까지 발견해버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8k 골드만 있으면 4번째 태양계를 찾으러 떠날 수 있다네요. 제가 열심히 날려보낸 정착민들이 자동으로 돈을 벌어오니 곧 찾아갈 수 있겠지요~??

 

겨우 한, 두시간 플레이한건데 로켓이 이렇게 커졌습니다. 로켓이 커질수록 타이밍터치 숫자가 늘어나다보니 더 멀리 보낼 수 있습니다. 역시 돈을 들이는게 최고에요!!

 


스페이스프론티어2 플레이 해보실래요?

 

또다른 태양계를 찾으러 떠나봅시다!

 

약간 시간이 남으신다면 한판당 1분안에 발사부터 착륙까지!

'스페이스프론티어2' 를 통해 다양한 태양계를 찾아떠나봅시다~

 

재미있게 플레이했어요! 시간 날때마다 꾸준히 해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