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30대, 아기아빠 블로그

노원역 데이트, 카페 피씨방 고기집 디저트 데이트코스는 결혼준비 커플에게도 유효해요! 본문

부부일상/데이트

노원역 데이트, 카페 피씨방 고기집 디저트 데이트코스는 결혼준비 커플에게도 유효해요!

moneydre 2019. 12. 13. 20:5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숙제를 안하고 놀기만하는 학생의 마음가짐을 오랫만에 느끼고있습니다 ㅋㅋ

결혼준비는 해야겠는데 진도도 잘 안나가고 결정을 혼자하는게 아니다보니까... 의견을 맞추는게 힘들때가 있...지않습니다...

오늘은 그래서 피씨방에 가기로 했어요.
우리 커플처럼 No게임 커플에게도 피씨방이 왜 괜찮냐면 피씨방에서 같이 결혼정보를 찾거나, 웨딩사진을 셀렉하거나, 블로그 포스팅을 쓸 수 있기 때문이죠.
다가 400...!!! 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데이트 시작은 이렇습니다.
일단 여자친구가 노원역으로 나왔습니다.

 

 

 

그리고 노원역 9번출구 인근에 투썸플레이스 있는거 아시죠?
노원역 9번 출구 나오자마자 오른쪽에보면 2층에 투썸이 있는데 일단은 데이트의 정석을 따르기위해 카페로 들어갔습니다.

 

 

 

사실 뭔가 마시고 디저트 먹고 그러려고 간건 아니고

 

 

우리커플은 여기 이 티스토리 말고도 네이버블로그
운영하는게 있는데요. 그 블로그 포스팅 관련해서
잠깐 사진을 찍었어야해서 갔습니다.

포스팅용 사진은 배경이 좀 중요한편인데 카페만큼 이쁜곳이 또 없잖아요? ㅎㅎ

 

 

 

우리가 간게 11월 이였는데 그때부터 벌써 저렇게 트리를 준비해놓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잡더라구요.

 

 

 

그리고 투썸플레이스하면 디저트 맛집이잖아요?
세상맛있는 케이크들...

 

 

 

진짜 저 딸기레어치즈는 나중에 꼭 사먹기로 약속도 하고 ㅋㅋㅋ 아이이팅(Eyeating)만 잔뜩 하고왔네요.

 

 

 

근데 진짜 디저트들은 왜이렇게 비쥬얼이 좋은걸까요?
너무 맛있어보여서 투썸 또 가고싶잖아요 ㅋㅋㅋ

 
그렇게 남 먹방하는것만 잔뜩보고 피씨방으로 갑니다!

피씨방 지도첨부

우리커플은 피씨방 가자고하면 거의 무조건 노원역인데, 그 이유는 아까 위에도 말씀드렸다시피 피씨방 가격이 400원이기 때문이에요!!
진짜 몇시간을해도 상상이하의 가격이 나옵니다.

 

 

요즘 피씨방은 화면도 대화면이라 ㅋㅋ 진짜 좋고 키보드도 기계식키보드 쓰니까, 사양도 엄청 좋잖아요.
포스팅도 버벅일거 없이 완전 잘 쓰고

피씨방 데이트 완전 좋아요!!

 

 

그리고 웹서핑도 계속하고. 몇시간이나!!

그리고 포스팅 한두개 하고 배가고파서 식당으로 이덩했습니다.

노원역 화포식당하면 완전 프리미엄 고기집 이잖아요.
자세한 포스팅은 화포식당 포스팅 을 참고해주세요!

여기선 맛있는 고기사진을 투하하겠습니다 ㅋㅋ

 

 

화포식당은 프리미엄 고기집 이거든요.
그래서그런가 서비스로 해물탕을 주시더라구요!
서비스라고 부실하게 주시지를 않더라구요.
위에 사진 보셨죠? ㅎㅎㅎ

 

 

그리고 또 목살 두툼한거봐요 목살스테이크가 진짜 대박 맛집입니다.

 

 

게다가 고기를 계속 썰어주시고 구워주시니까 편하기도 진짜 편해요. 하남돼지집의 성공이후에 구워주시는게 어느정도는 보편화 되어가고있는거같아 소비자 입장에서 참 좋네요 ㅎㅎ

 

 

명이나물도 어느순간부터... 한 10년 됐을까요??
이제는 없으면 프리미엄 아니죠? ㅎㅎ
명이나물도 싸먹고

 

 

삼겹살도 주문했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강추입니다 ㅋㅋ 맛집이더라구요.

 

 

 그리고 나와서는 가성비 최악 디저트인 마카롱을 싸게 판다는 곳이 있어서 한번 가봤습니다.
노원 마카롱 헨젤과그레텔이라는 곳 이였는데 하나에 1,000원 이라고 배너를 걸었더라구요.

기본은 1,000원이고 뭐 추가되고 그러면 좀 옵션값이 붙는 형식인거 같더라구요.

적당했습니다. 맛있맛있!!

이렇게 우리커플의 노원역 데이트도 끝이났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