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30대, 아기아빠 블로그

제주도 서귀포매일올레시장 과일모찌, 신선한 과즙과 팥앙금의 조화가 은근 중독성 있네요 본문

맛집경험

제주도 서귀포매일올레시장 과일모찌, 신선한 과즙과 팥앙금의 조화가 은근 중독성 있네요

moneydre 2022. 3. 10. 10:40
728x90
반응형

제주 여행 중 다녀왔던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유명하고 큰 시장이다보니
당연히 볼것도 많았고
맛집은 줄도 잔뜩 서있었죠

그렇게 구경을 쭉~ 하다보니
발견한 떡집!

여기도 유명한 집 같더라구요?
사람들이 나름 서있고 배달도 하는거같고

원래는 오메기떡 보려고 간건데
눈에들어온건 과일모찌가 딱!!

사람들 보는눈이 다 비슷한지
우리가 갔을땐 몇개 안남았더라구요
한팩만 구매해봤는데
가격은 1팩에 5,000원 이였어요

정확한 이름은 감귤모찌!
처음에 봤을때는 진짜 시강이더라구요
하얀 찹쌀모찌안에 맛있는 팥앙금
그 윗부분이 촉촉탱글한 감귤이!!

처음에 보기에는 이쁜데
맛이 있을진 모르겠다 싶긴 했었어요

근데 웬걸??
먹으니까 존맛탱인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찹쌀에 팥앙금이야
조합이 끝판왕인거고
거기에 첨가된 감귤이
톡! 터지면서 과즙이 나오는데
ㅗㅘ하
와... 생각외로 조합이 미쳤습니다
이건 제주도 가시면 꼭 드셔보시기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