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30대, 아기아빠 블로그

반전있는 모듬초밥, 오야스미 운정점 다음에 또 먹자고 아내랑 약속했어요 본문

맛집경험

반전있는 모듬초밥, 오야스미 운정점 다음에 또 먹자고 아내랑 약속했어요

moneydre 2021. 7. 19. 07:59
728x90
반응형

반전있는 초밥세트 오야스미 운정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에 작성했던
애슐리 밀키트에서 말씀드린
반전있는 오야스미 운정점을
소개드리려고 해요



https://moneydre.tistory.com/m/144

 

[에슐리 밀키트] 홈스토랑 봉골레 크림 빠네 파스타, 제조순서 및 방법, 생각이상으로 존맛탱

에슐리 밀키트 홈메이드 봉골레 크림 빠네 파스타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아내가 이건 꼭 사야한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매한 에슐리 밀키트 중 1인 '봉골레 크림 빠네 파스타' 제조방법과 리

moneydre.tistory.com


아직 티스토리 앱이
모자란점이 많아요...

왜 지도를 바로 넣을 수 없는건지
일단은 카카오맵에서
퍼왔습니다 ㅋㅋㅋㅋㅋ

[카카오맵] 오야스미 운정점
경기 파주시 미래로310번길 13-21 N프라자 1층 101호 (동패동) http://kko.to/B9Qk5B0fM

 

오야스미

경기 파주시 미래로310번길 13-21

map.kakao.com


메뉴입니다. 눌러서 크게 보세요!

제가 주문한건 모듬초밥입니다
12피스를 주시고 가격은 13,000원 이에요

이건 메뉴판에서 퍼왔어요 ㅎㅎ


오야스미 운정점 모듬초밥 리뷰


실제로 포장해주는건
아래 이미지와 같습니다

딱 보면 어떤 느낌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도알고 나도아는 그 비주얼
완전 마트초밥이에요
그래서 저랑 아내는 크게 기대를 안했어요.
리뷰 보니까 평도 별로 안좋네요;;

리뷰 안좋은거봐요, 엄청 정성스럽기도하다

리뷰가 많이 있긴한데
신축빌라는 왜 검색된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긴 그 오야스미 운정점 옆이
다 빌라촌이긴 하더라구요...


잡소리였구요
ㅋㅋㅋㅋㅋ

사실 당연히 리뷰나 이런게 좋을거라고
생각하고 퍼온건데 안좋아서 놀라긴 했어요
왜냐면

비쥬얼이랑 실제로 먹을때의
반전이 정말 엄청나더라구요!

한 두점정도 먹고 찍었어요... 블로거 자질이 없다?! ㅋㅋㅋㅋㅋ

여전히 비주얼은
마트초밥이였는데 한점 들면서
바로 생각이 달라지기 시작했어요

이게 무슨 초밥인지는 몰라요
그냥 회+초밥 이죠

근데 그게 중요한게 아니라
저 회가 작은 밥 위에
길게 쭉~ 빠진 꼬리 보이시죠?

진짜 사이즈가 커요!
물론 지금 사진보니까
밥이 작아보이는 착시효과처럼
느껴지는데

먹어본결과 밥 크기는 적당합니다
회가 큰거에요!!

즉, 생선회초밥은 퀄리티가 대박이다!

이건 생새우초밥입니다!

그리고 이게 운정에서 부천으로
가져온 상태인데 아직도 싱싱한 느낌!!

아, 부천으로 가져와서
애슐리 밀키트 만드는 시간도 있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는 무슨 연어알 같은거죠?
김에다가 초밥에 연어알 ㅎㅎ
가득차게 올려두신거 보이죠?

조개살 초밥입니다!

조개살도 크고 실합니다
진짜 한점한점 먹을때마다
여긴 또 먹어야겠다...

12피스에 13,000원이 아깝지않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일반적으로 잘 못파는 초밥집에서
런치세트 한 10,000원 하는데
이거보다 퀄리티가 떨어지는게 많은데

이정도 사이즈에 12피스고
13,000원이다 싶으니까 전혀
아까운 생각이 안들더라구요!

아 그리고 하나 더 괜찮았던건
와사비가 뭔가 달라요

저는 와사비를 참 좋아하는편인데
일반적 와사비랑 매움의 차이가...
음... 뭐랄까 이게 생와사빈가?
하는 생각이 들만큼
뭔가 퀄리티 차이가 커요

마지막으로 개운하게 묵은지 초밥도
만들어두셨더라구요

뭔가 구성에도 신경쓰셨구나
하는 느낌도 있고

진짜 괜찮았습니다
아내도 "다음에 이거 꼭 또 사먹자!"
라고 얘기할만큼 괜찮았어요.


하지만 아쉬운점이 있습니다.

가운데 크게 보이는 개맛살초밥 보이시나요?

생선회는 참 두툼하고
크고 먹자마자 이렇단말야...? 할정도로
퀄리티가 좋았는데

바로 저 개맛살초밥이...
실제 게살은 아닐거에요, 그쵸?

뭔가 저 초밥만 어? 맛살을 썻단말야?
하는 생각이 좀 들어서 아쉬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오야스미 운정점 모듬초밥
리뷰를 했는데
당연히 내돈내산이고
기록해서 나중에 또 먹어야겠어요

잊지말고 다음번에도 또 먹을게요!
과연 다음에도 이런 놀라운 반전이 있을지?

그럼 다들 맛있는 식사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