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30대, 아기아빠 블로그

[에슐리 밀키트] 3종세트 마지막, 변신을 통해 두번먹는 감바스 피칸테 본문

부부일상/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에슐리 밀키트] 3종세트 마지막, 변신을 통해 두번먹는 감바스 피칸테

moneydre 2021. 8. 13. 12:32
728x90
반응형

나른한 주말 아침 뭔가
집안 분위기가 좋아서 한컷
찍었습니다.

이런날엔 감바스 먹어줘야죠!
바로 들어갑니다.

아! 3종세트 중 다른 2개는 링크로 대신합니다.
https://moneydre.tistory.com/144

[에슐리 밀키트] 홈스토랑 봉골레 크림 빠네 파스타, 제조순서 및 방법, 생각이상으로 존맛탱

에슐리 밀키트 홈메이드 봉골레 크림 빠네 파스타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아내가 이건 꼭 사야한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매한 에슐리 밀키트 중 1인 '봉골레 크림 빠네 파스타' 제조방법과 리

moneydre.tistory.com

https://moneydre.tistory.com/148

[에슐리 밀키트] 올라 파히타, 치킨과 새우를 또띠아 쌈에 싸서 칠리시즈닝 뿌려먹기

안녕하세요! 이거 먹은지 몇일 된거같은데 이제야 포스팅을 쓰는군요 ㅋㅋㅋㅋㅋㅋㅋ 이 게으름을 어찌할꼬!! 하지만 이런 게으름덕분에 모든 삶이 발전하는거 아니겠어요? (무슨 헛소린지...

moneydre.tistory.com


홈스토랑 감바스 피칸테

에슐리 밀키트를 3번째 먹으면서 느끼는건데
겉포장은 항상 좀 볼품없는 느낌이에요

에슐리라는 브랜드를 믿으니까 사긴샀는데
처음에 빠네할때도 그렇고
겉포장은 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만들고나면 결과는
참 풍성하다는걸 경험적으로 알기에!
믿고 출발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시면 '10분이면 완성' 써있죠?
하지만 경험상 절대 10분에는 안됩니다.

미슐랭급 숙수님이 오셔야 가능할 듯

내용물은 위 사진과 같습니다.
1. 바게트빵 2. 비법소스 3. 봉골레소스 4. 방울토마토
5. 파스타면 6. 새우 7. 올리브유 8. 야채 9. 건고추
10. 소금, 후추

여기서 파란색으로 표시한 저 재료들은
감바스의 화려한 변신을 위한 재료들 입니다!
그래서 따로 표시해두었요

그럼 바로 요리에 들어가보겠습니다.


1. 바게트 손질 및 굽기


감바스의 꽃이자 밥입니다
바게트를 손질하는게 첫 순서!!

어려울건 없습니다
그냥 집에 있는 식칼같은거로 숭덩숭덩
잘라주시기만 하면 끝!

엄청 바삭한 느낌일 줄 알았는데
이때까지는 아직 아닙니다

잘 잘라서 후라이팬에 올려주고
앞뒤로 잘 구워줍니다.

전 이게 구워지는데 시간이 좀 걸릴줄 알고
야채 손질에 들어갔습니다.
그 결과!!

바게트 탄거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오래 구웠더라구요
제가보기에 한 3~40초 정도 구우면
적당할거 같습니다

너무 구우시면 저처럼 좀 타요...

그래도 뒷면은 좀 잘 구워진 듯 합니다
이렇게 감바스의 밥!
바게트빵 손질은 완료!!

2. 야채손질

바게트 구울동안 시간이 남으니
이걸 해야겠다하고 선택한게
야채손질!

상태가 막 신선한 느낌은아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원래는 신선했을거에요
다만 위에 빠네퍼스타 링크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 감바스는 구매한지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서
만들어먹는겁니다.

빠네파스타만 해도 구매하고
거의 2~3일? 뒤에 먹었던거 같거든요
근데 그 빠네 먹고 한 일주일?
그렇게 뒤에 먹었으니까

냉동실에 보관하니
야채의 상태가 좀 죽을 수 밖에요...

그렇다는건 감안하고 봐주세요!

슥슥 손질하고!
바게트를 다 구운 후라이팬에
올리브유를 쫘~악 둘러줍니다.

3. 각종재료 볶기

이게 처음 재료로 봤을땐
너무 기름을 많이준거 아닌가 싶었는데
나중에 파스타까지 먹을샘 치면
그렇지도 않더라구요

어쨌든 이당시엔 기름이 많은거아닌가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보세요 기름이 잔뜩이라 다 잠기는거 보이시죠?
다른때 감바스 만들어도 이렇게 많이 넣어본적이
없어서 이정도가 맞는건가...
내가 여직 기름을 적게쓴건가...

어느정도 볶아... 튀겨?
ㅋㅋㅋㅋㅋㅋㅋ

그 뒤에 이제 홍고추와 비법소스
그리고 소금과 후추를 넣습니다

그리고 당연히 쉐킷!!

그리고 감바스에 새우가 빠질 수 없죠
물론 처음 밀키트를 받았을땐
생새우 였을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위에도 말씀드렸듯이
이 감바스는 보관을 위해 냉동시켰던거라
새우가 잔뜩 얼어있네요

물로 조금 해동시켜주면
금방 녹아서 생으로 돌아갑니다

그리고 열심히 볶아둔 야채위에
투하!!

이렇게 두면 새우가 엄청 크고
양이 많은거같은데

새우가 익어가면서
점점 크기가 줄어듭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우리가 항상 본 이미지의
그 새우만큼 작아집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방울토마토
방울토마토를 그냥 넣는것도 좋지만
반으로 똑 잘라서 넣어줍니다

은근히 이탈리아 음식들이랑 토마토가
엄청 잘 어울리잖아요?

예전에 토달볶이 엄청 맛있던게 기억나서
볶은 토마토가 참 인상깊게 남아있었습니다

그래서 이 에슐리 밀키트에서
방울토마토를 준게 참 맘에 들더라구요

4. 맛있게 먹기

이런 감바스에는
탄산수를 빼놓을수가 없죠!

이정도면 굉장시 잘 만든거 같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또다른 변신, 봉골레 파스타로

아까 다 만들 때 기름이 너무 많은거 아니냐는
얘기를 이미지와 함께 보여드렸죠

근데 이 두번먹는 감바스는
파스타로 변신을 하기때문에
그정도 기름양이 많은게 아니였습니다!

파스타 양은 약 1.5인분 정도 들은거 같아요

그럼 파스타 면을 끓이고
이 조개육수스톡을 같이 넣어서

다같이 쉐킷해주면
맛있는 봉골레파스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위에 사진은 우리 부부가
파스타를 좋아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가지고있던 파스타면을 더 추가한겁니다.
이랬더니 좀 뻑뻑하더라구요


이렇게 에슐리 밀키트 3종이 끝났네요
상당히 괜찮은 소비였다고 봅니다.

비싸지않은 가격에
괜찬은 행복을 주었으니까요!

다들 한번 사먹어보시고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