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30대, 아기아빠 블로그

[에슐리 밀키트] 홈스토랑 봉골레 크림 빠네 파스타, 제조순서 및 방법, 생각이상으로 존맛탱 본문

부부일상/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에슐리 밀키트] 홈스토랑 봉골레 크림 빠네 파스타, 제조순서 및 방법, 생각이상으로 존맛탱

moneydre 2021. 7. 15. 08:54
728x90
반응형

에슐리 밀키트 홈메이드 봉골레 크림 빠네 파스타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아내가 이건 꼭 사야한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매한 에슐리 밀키트 중 1인
'봉골레 크림 빠네 파스타'
제조방법과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봉골레 크림 빠네 파스타 재료 & 제조법

생각보다 포장이 커요!

일단 외관은 이렇습니다.
생각보다 포장이 커요!

들어가는게 푸짐해서그런가
플라스틱 쓰레기가 잔뜩 생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총 8가지 재료가 들어있어요

포장을 까보면 이런식으로
총 8가지 재료가 들어있습니다.

좌측부터 파스타면, 바지락, 홍고추
바지락 육수, 야채, 올리브유, 마늘
그리고 크림 입니다.

그리고 내용물을 감싸고 있던
종이띠(?) 기억하시죠

거기 옆면을 보시면 간단조리법이
적혀져있습니다.

4단계 밖에 안되는 간단한 조리법이에요
밀키트니 당연하겠다 싶지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리시간이 약 15분 걸린다는데
직접 해본결과 숙달된 조교가 아니면
15분 내에 하기 힘들어요

그리고 저기 나와있는 순서대로
1, 2, 3, 4로 하면 낭비하는 시간도 많아서
이왕이면 제 순서대로하시는게
낭비없이 파바박 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봉골레 크림 빠네 파스타 조리방법


일단 종이띠에 적힌 레시피를
따르셔도 괜찮지만
이번에는 저의 순서대로 가보겠습니다.

1. 물 끓이기


일단은 물을 올립니다.
파스타면을 삶을 물이 필요하기에
물 받고 불 키고!


2. 에어프라이기 예열


조리법에 보면 200도로 3분간
빵을 구우라고 되어있습니다.

마침 에어프라이어가 있으니
200도로 약 3분간 예열을
돌려놓습니다.


3. 빵 자르기 및 속 파내기


물 끓이고 에어프라이어 예열 하는동안
빠네의 꽃인 빵을 정리하겠습니다.

호박 머리 자르듯이
뚜껑을 잘라주구요

뚜껑도 나중에 쓸일이 있으니
버리지말고 가지고있어야해요

처음에는 칼로 멋들어지게
파내보려고 했는데...

역시 초보자는 손이 최곱니다
손으로 다 긁어내주세요

물론 꼭 손은 씻고!!
위생적인 상태에서 파내는게 좋겠죠?
여기서 드릴 수 있는 팁은
빵 속을 가능한 많이 파내라는 거에요

저처럼 대충 파내면
뒤에 보시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스타랑 소스들이 안담깁니다
왠만큼 안담기는게 아니라

양이 좀 있다보니
엄청나게 안담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빵을 많이 파내세요

4. 에어프라이기에 빵 굽기


이제 손질한 빵을
에어프라이기에 넣고
200도, 3분을 굽습니다

이제 빵에는 신경쓸게 없습니다.
그리고 제 타이밍 상 이쯤이면
딱 아까 올려뒀던 물이 끓기 시작합니다.

5. 파스타면 삶기

끓고있는 물에
파스타를 넣겠습니다

조리법에도 그렇고
파스타면을 약 7~8분간
삶으라고했습니다

보통 파스타면을 삶을 때
소금을 넣어주지만
이번에는 넣지 않았습니다

어차피 봉골레 육수나
이런곳에 양념이 다 되어있을 듯 하여
그냥 삶기만 했어요

절대 소금넣는걸 깜빡한거 아니구요
안넣어도 진짜 존맛탱 이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기타재료 손질


자, 에어프라이기는 거의 다 됐고
파스타면은 이제 삶기시작하고
손이 놀죠?

이때가 기회입니다

재료손질 들어갑니다

일단은 자숙피바지락!
이미 해감이랑 이런게 다 된 상태로
보내주었기 때문에
조개를 먹을 때 필요한
귀찮은 과정이 하나도 필요 없습니다

그냥 바지락을 바락바락 씻어두시면
끝!!

건홍고추는 취향따라
가루를 내거나 통으로 쓰라는데
바쁜데 가루를 언제내겠어요

통으로 갑니다. 끝!!

다음은 야채입니다.
이렇게 보니까 되게 보잘것 없이
야채를 줬네... 싶은데

이때 마늘을 깜빡했는데 뒤에 다시 가져옵니다 ㅋㅋㅋ

막상 양파랑 파를 분리해서
슥슥 썰어두니까
'이이 뭐... 이정도면!'
싶은 양 이더라구요.

어느정도는 다 썰어서 와서
크게 더 손질 할 필요가 없을듯 한데
저는 조금만 더 작게 잘라주었습니다
그럼 야채도 끝!!!

7. 파스타면 건지고 빵 가져오기


제 기준으로 손질이 끝나니까
파스타 면이 슬슬 익어가더라구요
몇번 휘적거려주고

이미 띵! 소리가 난
에어프라이어에서 빵을 가져옵니다.

완전 겉바속바 된거 보이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릇노릇!!
실제로 이때 빵을 만져보면
완전 바게트 잘 구워진거
바삭거리는 식감을 느낄 수 있어요

쨌든! 빵을 가져와서 잘 둡니다.

그러면 면도 얼추 다 삶았기에
채반에 받쳐서 물기를 빼주구요

그러면 빵과 파스타면 준비 완료!!

8. 각종재료 들들볶기


이제 다 됐습니다.
아까 썰어두었던 야채와
깜빡했던 슬라이스 된 마늘을 준비하시고

동봉된 올리브유를
후라이팬에 잘 둘러줍니다

올리브유를 얼마 안줘서 더 써야하나 싶었는데 딱 좋은 양 이에요

그리고는 야채를 볶기 시작!!
종이띠 조리법에는 약 30초를
볶으라고 되어있는데

시간을 측정하기 어려우니
그냥 감으로 가는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정도 볶아졌다 싶으면
또 준비해뒀던 바지락과 건홍고추를
집어넣고 들들 볶습니다!!

그렇게 감으로 30초 쯤 더 볶으면
거의 다 완성 된겁니다

9. 나머지 재료 모두 투하


이제 등장합니다
봉골레 빠네 크림파스타에
봉골레 맛을 담당합니다

조개육수스톡 2팩 모두 넣구요

크림도 엄청 큰 팩에
담겨져있는거

다 같이 집어넣어줍니다

여기서 또 팁하나 드리자면
크림팩이 크잖아요?

후라이팬에 넣을때 조심하시고
조심조심 넣으세요
잘못하면 흘러넘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남아있던
파스타면을 같이 넣어서
약 3분간 끓여주라고 합니다.

물론 시간은 감으로 때려잡는거죠
대충 된거같다~ 싶으면 다 한겁니다.

10. 완성된 파스타 빵에 넣기


제가 위에 빵 많이 파내라고 말씀 드렸었죠?
파스타랑 빵 크기를 보여드릴게요

원래 파스타가 빵에 다 들어갈
양이 아니기는 한데...

빵을 적게파면 아래 사진처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뭐라고 표현할지도
모르겠는 비쥬얼의 빠네파스타가
완성됩니다.

11. 맛있게 즐기기


이제 다 만들었으니
맛있게 먹기만하면 되겠죠?

오늘은 운이 좋게도
초밥세트를 얻었기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먹습니다.

처음엔 이 초밥이 그냥 뭐...
마트초밥같이 생겨서

지금 이 포스팅이랑 같이 쓸랬는데
까놓고보니 생각외로 엄청 고급지더라구요
그래서 따로 포스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어쨌든 이렇게 한상차림
딱~ 펼쳐놓구요
오늘의 저녁식사 시작~!!

에슐리 밀키트라고 해서
엄청 기대하고있었는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뭐... 원래 파스타를 좋아하기도 하고
근데 밀키트라 한계는 있겠지 했는데

크림도 완전 꾸덕하고 맛있는게~!!

그리고 재료들도 엄청 신선하더라구요

그렇다보니까 이런 존맛탱
봉골레 크림 빠네 파스타가
만들어진게 아닌가 싶습니다.

진짜로 이건 먹을만하다 싶어요
밀키트 이상의 맛!!



애슐리 밀키트 세트는
총 3개 였는데
나머지 두개도 만들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모두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