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30대, 아기아빠 블로그

[풀무원 만두] 납작 지짐만두 오?! 맛있는데? 그치만 스테디는 아닌걸로! 본문

부부일상/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풀무원 만두] 납작 지짐만두 오?! 맛있는데? 그치만 스테디는 아닌걸로!

moneydre 2021. 8. 30. 08:03
728x90
반응형

풀무원 납작지짐만두 후기


이게 8일날 먹었던 만두니까
무려 20일 뒤에 포스팅을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대한 기억을 되살려
실감나는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일단 포장의 만두는 맛있어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침가루로 빚은 만두라고 하네요
근데 먹으면서 다른 만두와 비교했을때
어떤 차이가 큰가...? 는 못느꼈습니다

제 기억에 만두는 이렇게 딱 4개 들었습니다...
요즘 만두들이 양이 줄은거같은데
4개만 들은건 좀 심한거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그만큼 프리미엄이
있는 만두라는 뜻 인거 같은데
왠지 4개는 너무 적은 느낌입니다...

사실 한사람당 2개면
한끼로 끝인거잖아요
ㅎㅎㅎㅎ

어쨌든 노릇노릇 잘 구워줍시다
풀무원 납작지짐만두는
납작만두라서 만두 양쪽이
골고루 다 잘 구워진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냥 군만두 구워보면
일부 안구워지는 부분이 있는거 아시죠?
그런점에서 납작지짐만두는 뭔가...

마음이 편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먹으면 맛있는 떡볶이


만두와 같이먹으면 맛있는 음식이 뭐가있을까요?
냉면, 쫄면 등등 많이 있겠지만
떡볶이도 잘 어울린다는거 부정하실 수 없을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엽떡 남은거에 우유를 좀 더 넣고
직접 만든 떡볶이 입니다

노브랜드 우동사리도 넣었습니다
어때요? 맛있어보이시나요?

그리고 그 옆에 오늘의 주인공
"풀무원 납작지짐만두"를 놓습니다

이렇게 식탁에 놓아주면
오늘만큼은 집에서 만찬을 즐길수 있는거죠

납작지짐만두와 떡볶이의 조합입니다
우리집은 노브랜드 우동사리 엄청 좋아해요
떡볶이에 넣어주면 엄청맛있습니다!

그치만 오늘 주인공은 지짐만두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도 비어있지않고 가득가득 차있습니다

떡볶이랑만 먹을 수 있는건 아니죠?
전통적인 간장소스랑 먹어도 맛있습니다

간장소스는 집에서도
쉽게 만드실 수 있습니다

진간장 조금과 고추가루를 조금
기호대로 넣어주는것이 비법이죠!


어떤가요? 맛있어보이죠?
맛있습니다! 확실히요 ㅎㅎ

그치만 제목대로 스테디로 사먹기는 힘들 듯 해요
이벤트성으로 가끔 사먹는건 좋을거 같구요

그 이유는 일단
양이 너무 적어요!
딱 4개 밖에 없다는게...

그리고 납작지짐만두다보니까
활용성이 좀 떨어집니다

만두국이나 떡국이나 라면에
한두개 퐁당 넣어먹기에 부담이고...
그런 부분이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이유들 때문에 지속적으로 먹기엔
좀 걸리는 부분이 있더라~

참고하시고!!
그럼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