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30대, 아기아빠 블로그

[에슐리 밀키트] 올라 파히타, 치킨과 새우를 또띠아 쌈에 싸서 칠리시즈닝 뿌려먹기 본문

부부일상/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에슐리 밀키트] 올라 파히타, 치킨과 새우를 또띠아 쌈에 싸서 칠리시즈닝 뿌려먹기

moneydre 2021. 7. 29. 07: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거 먹은지 몇일 된거같은데
이제야 포스팅을 쓰는군요
ㅋㅋㅋㅋㅋㅋㅋ

이 게으름을 어찌할꼬!!
하지만 이런 게으름덕분에
모든 삶이 발전하는거 아니겠어요?
(무슨 헛소린지... ㅋㅋㅋㅋㅋ)

그랴서 이런 밀키트도 개발된거고
너무 만들기 편하고 맛도 있고...

오늘은 올라 파히타 입니다!


애슐리 밀키트 올라 파히타 구성


저번에 먹었던
봉골레 크림 빠네 파스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에슐리 밀키트] 홈스토랑 봉골레 크림 빠네 파스타, 제조순서 및 방법, 생각이상으로 존맛탱 - https://moneydre.tistory.com/m/144

[에슐리 밀키트] 홈스토랑 봉골레 크림 빠네 파스타, 제조순서 및 방법, 생각이상으로 존맛탱

에슐리 밀키트 홈메이드 봉골레 크림 빠네 파스타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아내가 이건 꼭 사야한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매한 에슐리 밀키트 중 1인 '봉골레 크림 빠네 파스타' 제조방법과 리

moneydre.tistory.com


굉장히 구성이 푸짐합니다
뭔가 포장만 보면 작아보이지만
포장곽이 큰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총 10가지로 구성되어있는데
치킨 1팩, 살사소스 1팩, 사워크림 1팩, 파인애플 1팩,
칠리시즈닝 1팩, 오일 1팩, 로메인 등 1팩,
생새우 1팩, 또띠아 1팩, 양파 등 1팩

이정도면 푸짐한 거 같죠?

그리고 밀키트는 신선함이 생명인거 아시죠?
에슐리 밀키트가 요즘 인기있는 이유가 있습니다
얼마나 신선한지 드셔보시면 알아요!


올라 파히타 간단 조리법

이 에슐리 밀키트들이 괜찮은건
조리법을 아주 간단한 척 알려준다는거에요
만들기전에 아주 자신감이 붙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이 반이니까
시작해놓으면 무를수가 없습니다.

1. 볶음용채소 슬라이스 하기

처음 팩을 까면 이런정도 크기인데
첨엔 굳이 슬라이스를 더 해야하나?
싶은데...

네 꼭 하세요
나중에 또띠아에 넣어먹으려면
슬라이스를 잘 해야해요

저처럼 이정도면 되겠지하고
큼직하게 썰면 또띠아 싸기 힘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또띠아 굽기


응... 15분 걸린댔잖아요?
또띠아 굽는것만 15분은 걸린거같아요

이 밀키트에는 12장의 또띠아가 들었는데
다 펼쳐놓고보면 양이 좀 있네 싶어요
어쨌든 한장한장 굽기시작합니다.

음... 근데 이게 올라파히타 라는 음식을 잘 모르니까
또띠아를 얼마나 구워야하는지 잘 모르잖아요
저는 약간 바삭하게 구웠는데
먹을때 이건 너무 구웠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바삭한 또띠아는 니니입니다
약간은 쌈을 쌀 수 있게 유연함이 남아야 할 듯 해요
그래야 먹기 편합니다!

이건 꼭 명심!!!

3. 볶음야채 볶기

팬에 올리브오일을 두릅니다.

이게 칠리시즈닝인데
딱 뿌리면 향이 확 올라오거든요
근데 그 향이 딱 그 향이에요
양꼬치 찍어먹는 그 양념!!

이름이 뭔지 모르겠는데
시치미 뭐 그런 이름이였던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여기에 이거 다 쓰는거 아니고
반 정도만 씁니다.

언제쓰느냐?

야채를 이정도 볶아준 후 넣어주시는겁니다

이렇게 넣어주시면 됩니다
조금만 넣은듯 해도 괜찮습니다
왜냐면 어차피 고기에 또 넣을테니까
들어가는 총 양은 똑같은거거든요!

다 볶고나면 이렇게 디피를 해줍니다
또띠아 옆에 뙇!

4. 메인을 볶아줍니다

이 올라파히타의 메인재료라면
무었일까요?

치킨과 생새우지요

치킨은 먹기좋은 크기로 자르라고 되어있는데
쫙 펼쳐보니까 굳이 자를 필요가 없겠더라구요
저는 안자르고 그냥 먹었습니다.

달달달 잘 볶다가
이제 두번째 메인재료인 새우를 넣습니다

맛있게 익어가는게 보이시죠~?
사진 다시봐도 침이 살짝 고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먹고싶습니다

어쨌든 좀 익었다 싶으면
아까 남긴 칠리시즈닝을 다 투하합니다!
그리고 볶볶!!

자 그렇게 볶아주면
이런 최강의 비주얼을 보여줍니다
이거면 사실 끝장이죠

이것만 퍼먹어도 맛있을거같은 비주얼입니다
그리고 여기까지면 다 만든거에요

5. 맛있게 먹기

완성되었습니다
샐러드는 그냥 팩 뜯으면 되니까
어려울거 없고요 맛있게 즐기시면 됩니다.

위에 깜빡하고 안써뒀는데
에슐리 올라파히타를 먹을때는
탄산이 엄청 잘 어울릴 것 같지 않나요?
탄산수 당장하나 꺼내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슐리 밀키트 올라파히타 즐기기

이런식으로 또띠아와
함께 곁들이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면 이국적인 올라파히타와 함께!
맛있는 저녁 함께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굳이 단점을 찾아냈다면


왜 방울토마토 꼭다리를 안까줬냐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