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30대, 아기아빠 블로그

[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부천 상동, 비오는날 명랑핫도그 따따블치즈&감자통모짜 그리고 피처링 짜파게티 본문

부부일상/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부천 상동, 비오는날 명랑핫도그 따따블치즈&감자통모짜 그리고 피처링 짜파게티

moneydre 2021. 6. 10. 07:34
728x90
반응형

비오는게 잘 보이는지...?

얼마전에 비가 좀 왔습니다.
이제 곧 장마철이 도래할텐데
비오는 날에는 맛있는

특별식을 먹어야겠죠~?
그래서 오늘은 그날 먹은

특별식을 공개합니다.

명랑핫도그와 짜파게티 입니다.


부천에 와서 느끼는건데
부천 상동, 중동은 진짜

상권 발달이 엄청나요.
진짜루짜루 없는게 없고

스케일이 커요 ㅋㅋㅋ
서울 살 땐 수도권이

이렇게 살기좋은지 몰랐어요
그래서 명랑핫도그도 다 있습니다.

가격표입니다. 참고해주세요~!

우리 부부는 명랑핫도그를

참 좋아하죠
그래서 이번 비오는날의

특별식은 명랑핫도그로~!
명랑핫도그는 아무래도

체인이다보니 다 비슷하긴해요

근데 점바점이라고

차이점들이 조금씩은 있죠!!
이 소스통도 마찬가지고... ㅎㅎ
이 소스통이 계산대 인근에 있지않고
입구쪽에 있어서 포장할 때

계산대 근처에서

하지않아도 괜찮더라구요~!

그게 무슨말이냐?

막 몰려서 소스를 바를 필요가 없다~!
계산대 인근에 있으면 계산하는 분

소스바르는 분 막 섞여서 좀

복작복작한 느낌을 받습니다.
무슨 말 하는지 아는분들은

다 아시죠? ㅋㅋㅋ

핫도그트레이라는게 있더라구요~

그리고 이런 것 도 오랫만에오니

바뀌었더라구요.
이전엔 핫도그트레이가 없었던거같은데

이제는 트레이가 생겼고

좀 고가라인의 핫도그는

트레이 주는데

안그런 핫도그들은

포장시 100원 추가라네요, 참고!!!

트레이가 뭔지 보여드리면

위 사진에 오른쪽 중간 쯤

보시면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트레이가 좋은점이 뭐냐면

핫도그를 종이봉투에 담으면

소스부분이나 이런곳이

종이에 다 닿는데

트레이에 담으면 그럴일이 없다는 점!

근데 어차피 트레이에 담아도

종이봉투에 넣고 들고가면

중력때문에 아래로 흐르는건 똑같아요.

눞혀서 들고가는거 아니면...

ㅋㅋㅋㅋㅋㅋㅋ

몬스따따따블 언젠간 꼭 막는다~!! 치토스 같네요 ㅋㅋㅋ

그리고 신메뉴!!
언제 나왔는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처음봤으니 신메뉴입니다

ㅋㅋㅋㅋㅋ

따따블치즈핫도그와 몬스따따블핫도그!!
치즈매니아인 저로서는

안먹어볼 수 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집으로 가져온 결과물이!!


따따블치즈핫도그와 감자통모짜

감자통모짜와 따따블치즈핫도그의 자태

지금보니까 따따블이

감지통모짜보다 크기가

약~ 간 작은듯한 느낌이 있네요?

하지만 올라간게 더 고급지니!

인정!! 👌

근데 명랑핫도그만가지고

배가 차겠어요?
짜파게티 하나정도는

아니 사람이 두명이니 두개정도는

더 끓여줘야 양에 차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짜파게티...

윤기도는거 보이시죠? 😋
이정도 조합은 되어야

먹잘알 얘기가 나올 수 있죠!!

명랑핫도그 2개도 옮겨담고

지대로 세팅한 모습!!
이걸 보고도 맛 없을 거 같다고

하시는 분들은

저랑 참 안맞는 분이실 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치즈가 가득가득~!!

진짜 치즈가 가득가득~!!

도대체 몇가지 치즈가 들어있는건가요?

설명에는 4가지가 들어있다고하는데

크게 눈에 띄는건

체다와 엔젤헤어치즈네요.
4가지는 모짜렐라, 체다, 나쵸치즈, 엔젤헤어 랍니다!


진짜 배부르고 맛있게 잘 먹었구요!
다들 맛있는 식사 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