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30대, 아기아빠 블로그

[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간단하게 오늘의 요리는 라볶이에요 본문

부부일상/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간단하게 오늘의 요리는 라볶이에요

moneydre 2021. 5. 22. 11:58
728x90
반응형

매번 밥을 차려먹는다는게 쉬운일이 아니라는걸 새삼...
이제 부천으로 이사했지만 지금 이 포스팅은 용산에서 찍은 사진이랍니다 ㅋㅋㅋㅋㅋ

포스팅을 자주 하는건 너무 어려워요...

각설하고 오늘의 포스팅은 떡볶이+라면
즉, 라뽁이입니다~!


라뽁이


떡볶이와 라면의 조합이 아니라 라면과 떡볶이의 조합이겠네요? 떡볶면이 아니라 라뽁이니까요.

라볶인 호불호가 거의 없는 음식이잖아요.
좋아하는분은 많이 봤는데 싫어하는분은 못봤어요 ㅋㅋㅋ
당연히 우리부부도 마찬가지에요~

어때요? 신혼부부 느낌 나나요?

지금은 아내가 임신하고나서 떡볶이를 안먹지만
그 전만해도 떡복이 킬러였거든요, 그래서 자주 먹다보니 저도 떡볶이를 좋아하게 되었어요 ㅋㅋㅋ

매번 사먹다보니 그런거 아시죠? 집에서 만들고픈 기분?
그래서 한두번 해먹던게 이제는 만드는 스킬도 늘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떡, 오뎅 그리고 각종 소스에다가 채소까지!
그렇게 조금 끓이고나면 라면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완전 간단하죠??


오늘도 맛있는 라뽁이와 함께 즐거운 신혼 즐기시면 좋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