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30대, 아기아빠 블로그

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햄야채볶음과 간장게장의 조합은 잘 어울리나요? 본문

부부일상/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햄야채볶음과 간장게장의 조합은 잘 어울리나요?

moneydre 2020. 9. 16. 07:14
728x90
반응형

햄야채볶음 간장게장

오늘의 주 메뉴는 햄야채볶음과 간장게장입니다.
간장게장은 어머님께서 제공해주셨어요 ㅎㅎ
정말 맛있게 감사히 먹겠습니다~~ 너무 맛나요🥰👍

햄야채볶음도 진짜 맛있어요. 밥도둑이였어요 완전... ㅋㅋ
양파랑 같이 햄하나 올려먹으면... 크으...

햄야채볶음


햄야채볶음은 정말 간단하게 만들었답니다.
재료도 진짜 별거 없는게 햄, 양파, 대파 끝!!

완전 간단하죠? 원래는 대파도 안넣으려고했는데
야채 소분하면서 대파는 커서 안들어가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자투리 남은거 넣었어요.
즉! 대파도 필수는 아니다~

어쨌든 햄야채볶음을 만들땐 다 때려넣고 볶으세요.
언제까지? 양파가 투명해지고 햄이 노릇노릇 할때까지!!

양파와 햄의 조합은 정말 진리입니다~😍😍

간장게장과 반찬

그리고 세컨메인디쉬는 간장게장!

수율이 상당히 좋은놈으로 골라서 만들어주신건지 살이 꽉꽉 차있구요, 다리에도 하나 버릴게 없더라구요.
간장이나 이런것도 조화가 잘 어울렸는지 너무 맛있어요!

게딱지를 안찍었는데... (아숩)
밥을 게딱지 위에 따악! 올려서 수저로 덕덕 긁어먹으면 ㅋㅋ
존맛탱 간장게장인 것 입니다.

그 옆에 서브반찬은 양배추김치와 고구마순김치입니다.
저 두 반찬도 진짜 애착이가는게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
특히 고구마순김치! 자꾸자꾸 손이가는게 중간에 리필한번 했다니까요 ㅎㅎ

오늘도 맛있는 저녁 먹었구요!!
다들 행복한 마무리 하시기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