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30대, 아기아빠 블로그

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우리부부 최애♥메뉴 명란마요파스타 소개합니다~ 명란젓으로 만들수 있는 최고의 요리! 본문

부부일상/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우리부부 최애♥메뉴 명란마요파스타 소개합니다~ 명란젓으로 만들수 있는 최고의 요리!

moneydre 2020. 9. 25. 16: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있는 명란마요파스타!

 

아... 아니 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포스팅 입니다

우리 부부가 파스타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아시는분들은 다 아시죠!

 

명란마요파스타

명란마요파스타는 아내가 자신있어하는 메뉴인데요!

그러다보니 저에게 자신있게 선보이는 메뉴이기도해요 ㅋㅋㅋ

만들기부터 정성이 좀 들어가기도하고 여러가지 재료가 들어가서그런가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들어간 재료를 볼까요?

비쥬얼좀봐요 얼마나 맛있어보이는지~!!

들어간 재료도 엄청 복스러워보이죠?

 

들어간 재료만해도 파스타면, 토마토, 청양고추, 마늘, 대파, 흰살새우, 애호박, 베이컨, 계란 그리고 대망의 명란젓!!

 

여러가지 재료가 들어갔는데 사실 이번에 토마토를 넣은건 처음이였거든요?

근데 생각보다 파스타에 토마토가 엄청나게 맛있더라구요.

 

명란마요파스타에서는 명란젓의 맛이 강하게 나는데 거기에 각종 재료의 맛이 조화롭게 섞이니...

혼자서도 3인분을 먹고싶더라구요.

(아내가 살찐다고 안해주는게 문제지만요...)

애호박도 넣고 흰살새우도 넣고 진짜...

사진으로 봐도 또 먹고싶은 마음이 자꾸 드네요. 또 만들어달라고 얘기해볼까...?

 

그리고 파스타하면 위에 살짝 올려놓는 계란노른자도 일품이잖아요?

근데 흰자가 남으니까 ㅎㅎ 그 읜자를 사용해서 계란후라이도 올려줌으로써 화룡점정!!

여러가지 재료가 들어간 '명란마요파스타' 를 맛있게 드셔보세요 :)

만드는건 크게 어렵지않아요.

일반적인 파스타를 만드는것처럼 만들고 각종재료와 명란젓을 넣으면 완성!

 

가장 중요한건 맛있는 명란젓을 구하는거겠죠?

 

우리부부는 롯데마트에서 한통에 1만원짜리 샀었는데.... 쿠팡 뒤져보니까 이런게 있더라구요.

파지 명란젓인데 좀 터지고 그런 명란젓이래요. 한통해봐야 몇백g 이였을텐데 이럴줄 알았으면 이거 살걸 ㅋㅋㅋ

다음부턴 우리 부부도 이걸로 명란젓을 사야겠네요. 


(쿠팡) 파지 명란젓 1Kg : 11,900원 / 사러가기

 

해달식품 명란(파지) 1kg 젓갈>>명란젓

 

nefing.com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오늘도 맛있는 명란파스타로 행복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

 

여러분들도 맛있는 명란파스타 해드셔보세요.

완전 강추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