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30대, 아기아빠 블로그

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닭갈비볶음밥과 열라면 후식으론 포테토칩 에그토스트 본문

부부일상/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닭갈비볶음밥과 열라면 후식으론 포테토칩 에그토스트

moneydre 2020. 9. 12. 20:30
728x90
반응형

닭갈비볶음밥이 메인이에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닭갈비볶음밥을 메인으로 가져와봤어요.

(한강물같은 열라면은 못본척 해주세요... 열라면인데 좀 싱겁... ㅋㅋㅋㅋ)

이 포스팅을 시리즈로 연재하면서 느낀건데... 주말저녁메뉴인지 평일저녁메뉴인지 심지어 아침, 점심, 저녁인지에 대한 구분도 크게 의미가 없구나 싶은걸 많이 느꼈어요.

그래서 앞으로는 이게 아침, 점심, 저녁 어떤 밥인지 굳이 구분안하려고합니다 ㅎㅎ

그냥 맛있으면 장땡이잖아요~?

 

닭갈비볶음밥

닭갈비볶음밥이 어디서 났느냐?

우리같은 신혼부부들이 돈이 많이 있는것도 아니고 ㅋㅋ 어제 먹었던 닭갈비가 좀 남았길레 밥 볶아먹으면 맛있게다 싶어서 볶은거에요~!

 

볶음밥이야 다 넣고 비비는거니까 따로 레시피를 제공할 필요는 없을거같아요.

그래도 영상한번 봐주세요 ㅎㅎ

 

다 넣고 볶기! 끝.

엄청 쉬운거 보이시죠? ㅎㅎ

진짜 간단간단합니다. 볶음밥이라는게 마스터피스가 어려운거지 일반적인건 진짜 간단한거잖아요.

양념들이 좀 눌어붙어 약간은 보기좋지 않지만~ 그래도 한번 올려볼게요.

 

플레이팅 양해 부탁드립니다 ㅋㅋㅋ

아! 그리고 마지막에 김가루 넣는거 잊지마세요

우리부부는 김가루가 없어서 조미김을 부셔서 넣었어요. 인간적이죠? ㅎㅎ

얼마나 맛있어보이는지 한번 보세요~ 숟가락으로 크게 떠서 한입 아앙~~

그리고 밥만먹을 수는 없는거니까 보조메뉴로 닭볶음탕과 라면을 끓였어요.

닭볶음탕이야 워낙 맛있고, 라면은 국물 대용으로 마실 수 있으니까요 :)

 

닭볶음탕은 어머님이 주신음식인데 우리 부부를 위해서 엄청 고생하셨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만큼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만드시느라 얼마나 고생이 많으셨을지

나중에 우리 부부도 한번 만들어먹어보고 맛있으면 좀 가져다드릴까 생각했어요 ㅎㅎㅎ

 

그렇지만 라면은... 실패 ㅠㅠ 물조절을 잘 못했기때문에 일어난 대참사였어요.

우리부부가 사놓은 열라면은 진짜 매운맛을 장점으로 내세우고있는 라면인데 물을 너무 많이넣어서 밍밍... ㅠㅠ

물론 뒷맛에 뜨끈~하고 매콤한 맛이 올라와서 열라면은 열라면이구나 싶었지만...

 


반찬들 : 갓김치, 감자볶음, 고구마순무침, 깻잎

갓김치도 그렇고 고구마순무침도 어머님이 주신 반찬이에요!

어머님 정말 감사합니다~ :) 사위사랑은 역시 장모님이세요~

저는 우리가 만든 감자볶음보다 고구마순무침이 더 맛있는 느낌이였는데, 고구마순무침이 뭔가 양념이 달랐던건지 정말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갓김치야 말할것도 없구, 깻잎도 마찬가지겠죠~?

 

그리고 또다른 피쳐링으로는 포테토칩 에그토스트 입니다.

포테토칩 에그토스트맛에 대한 포스팅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ㅎㅎ

 

후식으로는 포테토칩 에그토스트를 먹어보겠습니다, 포카칩 아닙니다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후식으로 돌아왔습니다. 주말저녁은 과자로 야식을 먹기 좋은 날 이니까요. 오늘의 후식은~ '포테토칩 에그토스트' 우리나라사람들에게 감자칩을 떠올리라고하면 다들 포카�

moneydre.tistory.com

이 과자도 진짜 특이한 맛으로 입맛을 싹 잡아주기에는 무리가 없었어요.

닭갈비볶음밥이나 닭복음탕, 매운 한강물 열라면까지 ㅎㅎ

이 과자를 끝으로 아주 행복했다고합니다 ㅎㅎㅎ

포테토칩 에그토스트맛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링크 눌러주세요 :)

 

그럼 모두들 맛있는 아이디어 얻어가시기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