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30대, 아기아빠 블로그

신혼부부 일상적 레시피, 흰살새우 아라비아따 파스타 with 고구마깡&사세윙, 봉, 이정도면 알찬 저녁메뉴 아니겠어요? 본문

부부일상/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신혼부부 일상적 레시피, 흰살새우 아라비아따 파스타 with 고구마깡&사세윙, 봉, 이정도면 알찬 저녁메뉴 아니겠어요?

moneydre 2020. 9. 14. 22:3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맛있어보이는 메뉴를 가지고왔습니다.

우리부부가 파스타 좋아하는거 모르시는분 없죠? ㅎㅎ

오늘 우리 부부가 준비한 메뉴는 바로바로~!!

 

흰살새우 아라비아따 입니다.

새우보다 비엔나소세지가 먼저 눈에띄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좀 맛있어보이나요~? ㅎㅎ 역시 파스타죠?

파스타 만드는거 엄청 쉬운거 다들 아시죠?

재료부터 하나하나 살펴보도록하죠~!


들어가는 재료

재료들이 여기저기 퍼져있다보니까 잘 모르시겠죠? 하나하나 정리하자면~

 

식용유, 파스타면, 새우살, 대파, 양파, 청양고추, 비엔나소세지, 통마늘

 

이상입니다!

이정도 재료는 다들 가지고있으시잖아요? 완전 기본적인건데? ㅋㅋㅋㅋ

진짜 이정도 재료는 구하기어려운거 없고 비싼거 없잖아요?

아... 소스는 cj에서 나오는 아라비아따 소스입니다. 소스는 만드는거 아닙니다 ㅋㅋㅋㅋ

사는거에요. 레디메이드 아시죠? 간편하게~ 요즘은 간편식이 대세니까요!


아라비아따 조리 시작~!

일단 해바라기유(식용유)를 넣고 파를 넣어서 파기름을 내줍니다.

조금 볶아주면 슬슬 파기름 향 올라오는거 아시죠? 아~주 향기롭습니다 ㅎㅎ

 

이때 파스타면을 끓여줄 물도 같이 불을 올려줍니다. 빨리 끓어야 면을 삶을 수 있으니까요~!!

 

물이 끓기시작하면 면을 삶은물에 넣고 8분을 끓여줍니다.

앞서 재료를 어느정도 손질해뒀기때문에 8분이면 충분합니다! 면이 완성될 쯤이면 소스 다 완성하거든요 ㅎㅎ

파기름 향 좀 나기시작하면 소스에다가 준비해둔 재료 싹 다 넣습니다.

그리고 중불정도에 살살 섞어주고있으면 준비 끝!

소스는 이렇게 완성되는거에요~!!

그리고 8분이 지나 파스타면이 완성되고나면 물 따라버리고 소스와 파스타면을 쉐킷쉐킷!!

그러고나면 아주아주 맛있는 대기업맛 흰살새우 아라비아따가 만들어지는것이지용~!!

완성된 아라비아따가 어떤 비쥬얼인지 한번 보실까요~?

비엔나가 좀 많아보이긴하는데... ㅋㅋㅋㅋㅋ 이게 주객전도라는 걸까요?

그래도 충분히 맛있어보이지 않으신가요? ㅎㅎ

안그래도 아라비아따가 매콤하니 맛있는데 청양고추도 들어가서 정말 맛있습니다.

파스타... 너무 맛있어서 2인분도 혼자 다 먹을거같아요.

진짜... 수저로도 싹싹 긁어먹어서 깨끗하게 먹어버렸네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후식 등장 : 고구마깡, 사세닭봉, 사세닭윙

그리고 우리 부부는 후식을 참 중요시 여기잖아요? 맛있고 배부르게 매콤한거 먹었으니 달달한거 하나 먹어줘야죠!!

맛있는 고구마깡 등장입니다~

고구마깡이 정말 얼마나 달콤한지 다들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깡 종류중에서 가장 달콤한게 이 고구마깡이에요 ㅎㅎ

꿀을 발라놨나~?

고구마깡 좀 귀엽게 생기지 않았나요? ㅎㅎ

무슨 그... 프링글스 감자칩 마스코트의 콧수염을 닮은 느낌이네요. 귀여워요.

달콤 귀엽 고구마깡 :)

 

그리고 그 뒤에 사세 닭봉과 윙도 먹었는데 너무 돼지같은 느낌이라 이만 줄여볼래요... 매일마다 저녁을 2탄까지 먹는 느낌... 사진만 슬쩍 투척하고 이만 마칠게요

진짜루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오늘도 맛있는 아이디어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행복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