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30대, 아기아빠 블로그

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주말 아침메뉴, 매쉬포테이토 샌드위치 본문

부부일상/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주말 아침메뉴, 매쉬포테이토 샌드위치

moneydre 2020. 8. 25. 16:28
728x90
반응형

매쉬포테이토 샌드위치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 아침 맛있고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매쉬포테이토 샌드위치에 대해 소개 해드리려해요~!!

우리 부부가 빵을 엄청 좋아하고 자주 먹는건 아시는분은 아실거라고 생각해요 ㅎㅎㅎ

 

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시리즈에 빵이 몇번이나 나왔는지~

... 네 오늘도 맛있는 빵 입니다~!!!

 

하나는 노른자를 터트렸구요(위) 하나는 반숙을 했습니다.(아래)

이번 매쉬포테이토 샌드위치의 레시피는 매우 간단합니다~

 

1. 일단 식빵하나를 토스트 해주시구요!

2. 그 위에 계란을 올려줍니다.

3. 계란후라이 위쪽에는 취향대로 햄을 올려주시구요

4. 반대쪽 토스트에는 매쉬포테이토를 고르게 펴발라줍니다.

5. 취향따라 각종 소스를 더해주면 완성!

6.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ㅎㅎ

 

2가지 버전의 토스트입니다 ㅎㅎ

우리부부의 계란취향은 약간 다른부분이 있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바로 아실 수 있을텐데 토스트 중 위쪽은 반숙이 아닌 계란후라이를 토핑했구요! 제가 먹습니다 ㅎㅎ

아래쪽은 톡! 터트려먹을 수 있는 맛있는 반숙계란후라이는 아내가 먹습니다.

 

제가 반숙이 좀 그런이유는 샌드위치로 먹을 때에는 자꾸 흘리게되더라구요... 칠칠맞아서그런가

그래서 저는 토스트에는 반숙 계란후라이 No!

 

그 위로 올린 도 정말 맛있어보이죠?

집에서 만들어먹는 샌드위치의 장점이 이런거 아니겠어요?

직접 토핑할 재료를 고르고 만들다보니 밖에서 파는거보다 훨씬 맛있게 만들 수 있다는점~ 인정?

 

으깬 감자위에 마요네즈와 후추를 촵촵!!

이건 미리 만들어둔 매쉬포테이토인데요.

진짜 만들기 쉽습니다.

 

일단 감자를 쪄서 보울(bowl)에 넣어주고, 그 안에 마요네즈, 후추를 넣고 열심히 으깨주기만하면 완성!

이건 그냥 퍼먹어도 진짜 맛있어요 ㅎㅎㅎ

 

케찹과 딸기잼은 너무너무 맛있어요.

여기에 취향에따라 곁들여먹을 수 있는 소스를 준비해서 같이 먹는것도 너무너무 좋은 선택이지요!

우리 부부는 딸기잼이랑 케찹을 준비했습니다.

 

케찹은 우리가 매쉬포테이토와 계란후라이가 들어가다보니 옛날토스트의 느낌을 살려서 뿌리려 준비해둔 소스구요

딸기잼은 우리 부부가 워낙 좋아하는 소스라 준비했습니다.

 

매쉬포테이토를 계란후라이와 햄이 없는쪽 빵에 이렇게 펼쳐 발라준 후에 딸기잼을 촵! 촵! 발라주면 완성

간단하게 만드는 매쉬포테이토 샌드위치입니다!!

 

어때요? 좀 맛있어 보이나요~?

오늘도 맛있는 아이디어 얻어가시면서

 

간단한 메뉴로 배부른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행복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