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30대, 아기아빠 블로그

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주말 저녁메뉴 라면사리 in 돼지고기 김치찌개(feat. 비비고 남도떡갈비) 본문

부부일상/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주말 저녁메뉴 라면사리 in 돼지고기 김치찌개(feat. 비비고 남도떡갈비)

moneydre 2020. 8. 22. 23:30
728x90
반응형
오늘의 간단한 저녁메뉴는 돼지고기 김치찌개와 비비고 남도떡갈비입니다.

 

사진만보시면 이게 왜 간단한메뉴야? 라고 얘기하실지도 몰라요~

근데 왜 간단한 메뉴라고 말 했는지 찬찬히 말씀을 드려보도록 할게요.

일단 오늘의 간단한 저녁메뉴 시작합니다~!

 

 

 

위에서부터 하나씩 훓어내려와볼까요~???

가장 위에는 우리의 주메뉴인 돼지고기 김치찌개, 그 바로 앞은 비비고 남도떡갈비가 있구요, 떡갈뵈 좌측은 조미김, 우측은 장조림입니다 ㅎㅎㅎ

 

밥과 돼지고기김치찌개가 있구요. 라면사리 팍팍 집어넣은거 보이시죠~?

메인메뉴 위치에 있는 우리 돼지고기 김치찌개부터 소개해보겠습니다.


돼지고기 김치찌개

오늘의 메인메뉴인 돼지고기 김치찌개입니다~!

 

이렇게보니까 약간 비주얼이 막 좋은느낌은 아니네요...? ㅋㅋㅋ 돼지고기 김치찌개입니다.

 

이렇게보니까 비쥬얼이 엄청 좋아보이는 누낌은 아니네요...

라면도 좀 불어터진듯한 느낌이고 ㅋㅋㅋ 주변에도 국물이 다 묻어서 좀 더러워보이는 느낌도 있구...?

그래도 리얼하게 다 보여드려야 진짜 저녁메뉴의 아이디어가 샘솟는거 아니겠어요!

 

 

돼지고기 많이 들어갔고 라면사리 많이 들어갔으면 끝이쥬~?

 

설정샷을 좀 보여드리자면

돼지고기 김치찌개에 돼지고기 실하게 들어간거 일단 먼저 보여드리구요~ ㅎㅎ

라면사리 잔뜩 집어넣어서 밥 + 면이라는 최강조합을 만들어먹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아 여기서 바로 왜 간단한건지 이유를 한가지 밝히자면 돼지고기 김치찌개를 이번에 만든게 아니기때문입니다~!!!

그니까 쉽게말해 재탕이라는 말 이지요. 찌개의 양이 얼마 남지않은거같아서 물 조금 더 넣고 라면사리를 추가합니다.

그러면 바로 완성~!!

 

간단하쥬~? ㅋㅋㅋ 김치찌개 만든것도 있는데 그건 다음번에 또다른 포스팅으로 소개드리겠습니다 ㅎㅎ


비비고 남도떡갈비

오늘의 숨겨진 메인메뉴... 에이스 비비고 남도떡갈비입니다!

(돼지고기 김치찌개는 에이스가 아니였습니다~!!!)

 

떡갈비가 얼마나 맛있는지 사진에서 담지못하는게 너무 안타깝네요...

 

진짜 이 떡갈비는 JMT인게... 맛 표현이 김종민급인게 너무 아쉽습니다.

저도 그렇고 아내도 이건 진짜 너무너무 맛있다고 몇번을 말 했는지... 한입 먹고먹고 또 먹을때마다 맛있다는 말을 계속해서 했습니다.

 

이게 제 생각엔 남도떡갈비의 맛도 그렇지만 with 백종원 골목식당 레시피의 힘이라고 생각해요 ㅎㅎ

골목식당에서 보니까 언젠가 떡갈비를 만드는데 물을 넣고 좀 찜처럼 만들던게 있었거든요.

그걸 퍼뜩 떠올리고 물을 조금 넣어서 찌듯이 구웠거든요 ㅎㅎ 그랬더니 진짜 촉촉하게 맛있는거에요... 와...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왼쪽에는 우리부부가 자주먹는 해인즈 케첩이구요 오른쪽은 조금 먹어도 촉촉한 떡갈비에요

 

진짜 얼마나 맛있는지... 원래 케첩을 뿌려먹어야하지 않겠나 싶어서 꺼내온건데...

저는 딱 한번만 뿌려먹어보고 뭔가... 떡갈비의 맛이 묻혀버리는거 같아서 그 뒤로는 안뿌렸어요.

비비고의 남도떡갈비가 워낙 맛있으니까 맛이 묻히는게 너무 안타깝더라구요.

 

이거 드실때는 꼭 그냥 드셔보세요. 최곱니다.


너무너무 맛있어요

지금까지 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시리즈에서 먹기 전, 후 비교샷을 넣은적이 있었나요?

오늘은 사실 숨은 에이스였던 떡갈비가 너무너무 맛있어서 전, 후 샷을 넣어보고싶었습니다 ㅋㅋㅋㅋ

 

 

돼지고기김치찌개 비비고 남도떡갈비 먹기 전
돼지고기 김치찌개 비비고 남도떡갈비 먹은 후

 

요즘들어 생각이 드는건데 우리 부부가 항상 설거지하는게 힘들다고하는데...

우리가 많이 먹는거죠? 그래서 설거지가...

 

어쨌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돼지고기 김치찌개와 비비고 남도떡갈비!

 

오늘도 좋은 아이디어 얻어가시고 맛있는 집밥 드시기바랄게요~


쿠팡 비비고 남도떡갈비450g / 7,000원 구매하기

(냉동)비비고 남도떡갈비

nefing.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