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30대, 아기아빠 블로그

[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깍두기 볶음밥을 맛있게 먹었어요. 본문

부부일상/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깍두기 볶음밥을 맛있게 먹었어요.

moneydre 2021. 2. 18. 17:3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포스팅하는 일상적 밥상차림 입니다.

매번 비슷한 음식을 먹다보니

중복되는 음식을 항상 올릴수도 없고 ㅎㅎ

 

그래서 이 포스팅이 좀 뜸해지는게 있네요.

 

오늘은 깍두기볶음밥 을 만들어서 한번 포스팅 해봅니다!


깍두기볶음밥

아무래도 매번 근사하게 차려먹기가 힘드니

간편하게 먹고싶은 니즈가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게 뭘까... 생각하다가

김치볶음밥 이 생각이 났죠!

 

그치만 그냥 일반적인 김치볶음밥은

뭔가 신혼생활에 어울리지 않는 느낌이고

깍두기 를 활용해보자는 아이디어가 번뜩!

 

국은 계란국 이에요

 

그래서 탄생했습니다.

깍두기볶음밥!!

 

전에 어머님이 담가주신 맛있는 깍두기를

반정도 씩 잘라서 넣었습니다.

 

그 외에는 일반적인 김치볶음밥과 같아요.

 

 

깍두기랑 참기름을 넣고 들들 볶은다음에

밥을 한번 더 넣고 볶아줍니다.

그러면 완성!!

 

 

 

야무지게 싹싹 긁어담구요

먹을만큼 접시에 나눠 담았어요 ㅎㅎ

 

 

참깨 톡톡톡 뿌려주고 따듯한 #계란국 이랑 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 아시죠?

아는맛이 무서운거잖아요!

 

 

 

마지막 후식으로는

맛좋은 딸기와 단감을 먹었습니다.
식후 과일은 참 좋은 습관 같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