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30대, 아기아빠 블로그

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어머님표 고등어김치찜 이거만한 반찬이 있을까요? 넘나 맛있는것~! 본문

부부일상/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어머님표 고등어김치찜 이거만한 반찬이 있을까요? 넘나 맛있는것~!

moneydre 2020. 12. 28. 09: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혼부부는 항상 어머님들께 도움을 받습니다.

뭔가 부끄러운거같긴 한데 ㅎㅎ

그래도 도움을 주셔서 항상 감사하다는 마음을 가져요!!

 

오늘은 어머님께서 고등어김치찜을 가져다주셔서

정말 맛있게 먹었기때문에 ㅎㅎ 한번 포스팅 해봅니다.


어머님표 고등어김치찜

오늘의 한상차림 입니다. 밥과 고등어김치찜 그리고 찬 4가지!

오늘의 간단한 밥상차림입니다.

매일같이 밥을 차려먹다보니까 밥을 차리는게

점점 힘들어지는거 같아요 ㅎㅎ

 

일도 힘들기도하구... 

 

플레이팅이 완전 이쁘지는 않네요? ㅎㅎ

한냄비를 주셨는데 일단은 덜어먹을 수 있을만큼!

어때요 저 무도 너무 맛있어보이죠? ㅎㅎ

하지만 고등어 김치찜인데 메인은 고등어겠죠?

 

고등어 완전 실한거 보세요!

고등어김치찜의 고등어 너무 맛있어요 ㅎㅎ

담백한 고등어에 매콤새콤한 김치찜의 소스가 스며서

담백하면서도 자극적인 맛이!!

 

넘나 맛있는것~ ㅎㅎ

 

흰 쌀밥에 고등어 한조각이면

밥도둑이라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니죠?

움짤로 따듯한 연기가 올라오는걸 찍을랬는데

아직 촬영기술이 좀 모자르네요...

 

다음에는 더 잘 찍어볼게요 ㅋㅋㅋ


후암찬 반찬

이전에 후암찬이라는 반찬가게의 포스팅을 써봤었는데

아직도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2020/03/30 - [신혼일상] - 용산구 후암동 반찬가게, 후암찬, 집 근처에 반찬가게가 있으니 이렇게 편합니다.

 

용산구 후암동 반찬가게, 후암찬, 집 근처에 반찬가게가 있으니 이렇게 편합니다.

요즘들어 몇번 말 한거긴한데 ㅋㅋㅋ 결혼해서 바뀐점 중 가장 큰 건 '식사' 입니다. 메인메뉴를 직접 만들어먹고, 간단한 반찬도 만들어먹고... 사실 간단한 반찬은 거의 안만들고 ㅋㅋㅋ 메인

moneydre.tistory.com


3,000원짜리는 4팩에 10,000원에 구매가 가능한데

4팩 사면 딱 1주일 정도 먹을만큼 양이 되더라구요 ㅎㅎ

내돈내산 반찬들이니까 오해마시구요 ㅋㅋ

꽤 맛있어요. 종류도 많고

앞으로도 자주 이용해야겠어요!

 

맛있는 식사 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