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30대, 아기아빠 블로그

[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카레여왕 스노우카레 3분카레는 이제 잊어야겠어요... 카레는 카레여왕이에요 본문

부부일상/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카레여왕 스노우카레 3분카레는 이제 잊어야겠어요... 카레는 카레여왕이에요

moneydre 2020. 12. 9. 01: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일상적밥상차림 시리즈를 올리네요 ㅎㅎ

오늘은 '카레여왕 스노우카레'

진심 카레는 카레여왕이 갑인거같아요

이제 '오뚜기 3분카레'는 빠이~

(오뚜기 미안해요...)


일단 오늘의 재료는 이렇습니다!

카레여왕 만들기 재료

이거 한봉지로 우리는 둘이 먹었는데 보니까 4인분이네요...? 하긴 몇일걸려 먹었으니... 그럴만도 ㅎㅎ

당연하게도 카레여왕이 있어야겠구요 ㅎㅎ

저희가 이번에 먹은건 구운마늘&양파 깊고 풍부한 맛! 입니다.

'쌀로 만들어 더 부드러운 카레' 라고하네요 진짜 더 맛있긴해요 ㅎㅎ

카레여왕은 뭔가 포장부터가 고급지죠?

저렴이의 느낌이 전혀 아니더라구요

 

리챔이라고 씌여있지만 다들 스팸으로 읽는거 아시죠? ㅋㅋㅋ

그리고 재료로는 위쪽부터 리챔, 햄, 치즈, 감자, 당근, 양파, 애호박!

재료들이 막 어렵고 비싼건 없으니까 ㅎㅎ

간단히 만들어먹기 좋더라구요.

카레여왕인데 맛은 당연히 보증된거구요 ㅎㅎ

대충대충 썰어주세요 우리가 먹는거니까 ㅎㅎ

재료는 대충대충 맛있어보이게 썰어줍니다.

어차피 카레를 끓이는동안 다 물러지고 해서 먹기어렵지 않아요.

작게썰기 힘든 우리같은 신혼부부들은 그냥 큼직하게!

 

재료들이 "나 여기있어요!" 라고하게 썰어도 이상없습니다~


카레여왕 스노우카레 만드는법

만드는법이 뒷면에 적혀있으니 비닐을 그냥버리지 마세요 ㅎㅎ


   1. 고기, 양파, 감자, 당근을 적당한 크기로 썰어 청정원 포도씨유에 잘 볶은다음 물(2컵 반)을 부은 뒤 별첨 된 퐁드보육수를 넣고 재료가 완전히 익을 때까지 끓입니다.

 

   2. 1에 스노우카레 한번에 넣고 저어줍니다.

 

   3. 2의 카레가 걸쭉하게 되면, 불을 끈 후 별첨 된 매운맛 스파이스로 취향에 맞게 매운맛 강도를 조절하시면 됩니다.

 

   4. 완성된 카레를 밥 위에 얹어 내면 맛있는 카레라이스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왜 청정원 포도씨유에 볶으라는지...

저흰 없어서 그냥 식용유 썼어요 ㅎㅎ

청정원 폄하는 아니지만 ㅎㅎ 안써도 카레여왕은 맛있습니다.

 

집에서 만들면 준비할땐 모겠는데 만들땐 항상 둘이먹긴 양이 많다 싶어요...

아까 썰어둔 재료들을 모두 탈탈 털어넣습니다.

그리고 물을 넣는데 얼마나 넣어야하느냐?

바로 아래사진만큼! ㅎㅎ

 

설명서에는 2컵 반을 넣으라고 했지만 그런거 없습니다. 제 멋대로 넣습니다

 

그냥 생각에 재료들이 반정도 잠기는정도면 괜찮겠다 싶더라구요.

그리고 저기 가운데 약간 갈색소스가 위에 설명서에 나온

퐁드보육수입니다. 퐁보드가 아니라 퐁드보네요 ㅋㅋ

(왜이렇게 퐁보드가 익숙한거지...?)

 

그리고 팔팔 끓이기! 얼마나 끓여야하냐구요?

그냥 계속 끓여주세요, 감자당근 둘중에 하나가 푹 익었으면

다 끓였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영상을 보시면 어느정도로 끓는지 아실거에요!

한번 스윽~ 보고넘어가죠!

 

위에 영상처럼 끓이고나서 스노우카레를 한번에!

다 집어넣습니다. 그리고는 계~속 저어주세요

이게 계속 안저으면 밑에 엄청 눌러붙을거같아서

계속 저어주게됩니다. 분명 안저으면 눌러붙을거에요

그래서 계속 저어줬습니다.

 

그러다가 카레가 위에 움짤정도 점도가되면 이제 그만~

 

치즈 두장 올려서 치즈카레 만들고 거기에

아래사진처럼 '매운맛 스파이스'를 넣어줍니다.

매운맛을 조절하라고 했지만 우리부부는 매운걸 좋아하기도하고~

매운카레 맛있잖아요 :)

다 때려넣었습니다.

 

많이 매워보이지도 않는다구요? 맞아요 별로 안맵더라구요

그냥 넣고 저으면되는거니까 어려울것도 없습니다. 

매운거 좋아하시면 아끼지말고 다 넣으세요.

많이 맵지않아요 :) 물론 개취가 반영된거겠죠~? ㅋㅋ


혹시 안쓰고 매운맛 스파이스를 남기신다면

아래 사진처럼 사용하실 수 있다고하네요.

 

참고해주세요~!


카레여왕 스노우카레 완성

비쥬얼이 좀 어떤가요?

지금도 신혼초지만 더 초반에는 반찬도 하나하나

덜어먹고 했었는데 요때는 귀찮았는지...

 

카레에는 김치인거 모르시는분 없을거라고 생각해요 ㅋㅋㅋ

 

이렇게도 한번 먹었구요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이게 양이 적지않아서...

아래처럼 또 먹었습니다! 한 2~3일은 먹은거같아요 ㅋㅋㅋ

 

사진으로 이게 언제 먹었는지 다 알겠네요 ㅋㅋㅋ 환불원정대 한창 할 때 먹었었어요...

비쥬얼 어떤가요?

신혼의 달달함이 느껴지시나요?

원래 카레가 맛있긴한데 이 카레여왕은 더 맛있습니다.

아비꼬같은 맛집에서 파는거같은 맛 이에요

 

꼭 한번 먹어보시기를 권할게요!

 

맛있는 카레여왕 스노우카레 추천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