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30대, 아기아빠 블로그

먼치킨 판타지소설 추천, 초인의게임, 귀환자+LOL 이 합쳐지면 이런내용이군요! 본문

각종 소개/독서삼매경

먼치킨 판타지소설 추천, 초인의게임, 귀환자+LOL 이 합쳐지면 이런내용이군요!

moneydre 2020. 10. 16. 08: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밀리의서재 덕분에 요즘 읽고싶은 판타지소설

원없이 읽고있는 1인 입니다 ㅎㅎ

 

오늘 또 소개드릴 책은 바로

 

초인의게임

예전에... 중학생때인가? 고등학생때인가

'귀환병이야기' 라는 책을 읽은적이 있습니다.

그것도 진짜 재밌게 읽은 책 이였는데

아마 그 책이 귀환자 주인공에 대한 첫 책이 아니였나 싶어요.

 

그냥 갑자기 생각나서... ㅋㅋㅋ

 

이 책도 마찬가지입니다.

밀리의서재에서 제공한 책소개

멸망에 빠진 인류를 구하기위해 7명의 영웅이 출동!

리더였던 주인공은 최후의 던전에서 목숨을 바쳐 멸망을 막았고

결국 전설로 인류에 기억되었습니다.

 

그러다가 17년뒤에 다시 던전에서 귀환하게되는데!

그러면서 안그래도 강력했던 주인공이

먼치킨으로 돌아오게됩니다.

 

그렇게 돌아온 17년뒤의 세계에 적응하고 뭐뭐 여러가지 이벤트가 일어나는데!

이런 내용이에요 ㅋㅋ

 

 

초인의게임의 특징

이 책은 여러가지 세계관이 믹싱되어있는데

요약하자면

 

'귀환병' '던전' '게임' '먼치킨'

 

으로 요약할 수 있겠어요.

초인의게임을 읽는분이 무려 4,217명!

귀환병, 던전, 먼치킨은 이미 대중적인 내용이죠?

가장 특별한건 '게임' 부분 이였어요

 

한 6, 7년 쯤 됐나요? 롤이 유행한지?

AOS류 게임들이 이때부터 엄청 히트치기 시작했잖아요.

 

이 책의 게임은 바로 이런 AOS류 게임입니다.

 

인류를 멸망까지 몰아넣었던 던전을 구현해서

영웅들끼리 싸우는 게임을 구현한건데

 

당연히 주인공은 엄청난 활약을 하겠죠? ㅋㅋㅋ

 

밀리의 서재에서 이렇게 사람들이 포스팅하는경우가 많지않은데

진짜 생각보다 재밌다보니까 ㅎㅎ

리뷰도 보시면 아시죠?

 

'일단 기대이상임' , '어라? 재밌네?' 이런 리뷰들 ㅋㅋ

 

한번 꼭 보세요.

 

추천드릴만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