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30대, 아기아빠 블로그

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간단하게 먹으려면 비빔밥이죠 본문

부부일상/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간단하게 먹으려면 비빔밥이죠

moneydre 2020. 10. 10. 15: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일상적 밥상차림입니다!

 

일상적 밥상차림을 하다가 느낀건데

밥을 먹는게 매번매번 다른 음식을 할 수 없다보니 일정부분 겹치는 음식이 생기네요 ㅎㅎ

 

물론 완전 세부적인거까지 똑같을 순 없겠지만

 

이번 요리는 

비빔밥

아무래도 이번엔 추석도 있었고 나물들이 집에 좀 쌓이더라구요.

고사리도그렇고 무생채도 그렇고 무볶음도 그렇구요

 

그래서 오늘의 비빔밥 재료는 고사리와 무생채, 무볶음 그리고 달걀후라이 입니다!

일단 고사리는 길이가 너무 길더라구요 좋은 고사리라서 그런가 ㅎㅎ

어머님께서 주신 고사리라 참 맛있더라구요.

 

너무 길었기때문에 가위로 가운데를 잘라주었습니다.

이건 무생채! 무생채가 참 아삭아삭하니 참 맛있잖아요?

그래서 팍팍 넣어줬습니다 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무볶음을 넣었습니다.

무볶음은 저도그렇고 아내도그렇고 선호도가 그렇게 높지않아서 ㅎㅎ

반찬으로 먹기보다 이렇게 비빔밥으로 먹기가 좋겠다~ 싶어서 넣어줬습니다.

 

이렇게 3종 나물세트 투입!

그리고 비빔밥에서는 또 진짜 중요한게 계란인거같아요.

계란은 그냥 깨트려서 비벼먹어도 진짜 맛있잖아요.

 

간장계란비빔밥에는 그냥 깨트려서 날달걀로 먹기도하니까

 

근데 이번에는 계란후라이를해서 먹기로 했어요.

계란후라이가 보기에도 좋고 날달걀보다 맛있기도 더 맛있는거같거든요

우리 부부기준에서요 ㅎㅎ 기름이 들어가서 그런건가...?

원래 2명이서 먹는거니까 2개 할랬는데 ㅎㅎ

결국 너무 맛있어보여서 하나 더 해버렸어요 ㅎㅎ

 

그리고 맛있게 쉐킷쉐킷하면 비빔밥 완성이죠?

 

오늘도 이렇게 맛있는 밥을 만들 수 있게

재료를 공급해주신 어머님과 어머니! 감사합니다 ㅎㅎ

 

그럼 모두 맛있는 비빔밥 드셔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