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30대, 아기아빠 블로그

신혼부부 일상적 레시피, 이번에도 대기업, CJ 다담 부대찌개 입니다. 본문

부부일상/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신혼부부 일상적 레시피, 이번에도 대기업, CJ 다담 부대찌개 입니다.

moneydre 2020. 9. 2. 22:5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대기업 손길이 닿은 부대찌개를 가져왔습니다.


CJ다담 칼칼하게 진하고 감칠맛이 좋은 부대찌개 양념을 주 메뉴로 들고왔습니다. 우리부부처럼 요리실력이 떨어지면 대기업의 힘을 빌려야죠~! 🤣🤣

CJ 다담 부대찌개

칼칼하게 진하고 감칠맛이 좋은 부대찌개 양념

우리부부가 추구하는건 만들기쉬운 음식이면서도 맛이있어야한다~ 아시죠? ㅎㅎ

퇴근하고 힘든 몸 끌고왔을 때 오래걸리고 손 많이가는 음식은 하기가힘들죠... 다음날 출근도있고 등등 할수가 없죠 ㅎㅎㅎ

재료부터 살펴보도록하죠!

비비고 김치 왕교자 존맛탱이에요~!!


우리부부가 넣은 재료는 부대찌개 양념, 리챔, 비엔나소세지, 치즈부어스트 소세지, OO햄, 청양고추, 비비고 김치 왕교자, 청양고추, 양파, 순두부, 다진마늘 입니다.

재료준비는 이렇게 완성~

뭐가 많아보이는데 요약하면 양념, 소세지, 냉동만두, 순두부, 야채입니다. 근데 앞의 레시피에서도 얘기를 했던건데 양념이 워낙 맛있어서 엄청난 재료들이 없어도 괜찮습니다.

저거면 충~분!

그러고나면 제일 간단한것만 남았습니다!!

요리방법

1. 냄비에 다담 부대찌개 양념을 넣고 물을 부은 뒤, 골고루 섞어준다.(물은 600ml를 넣습니다!)

2. 모든재료를 넣고 센불에서 4분간 끓인다.

3. 물이 끓어오르면 중간불로 줄여 5분간 끓여 완성한다.

그러면 이런 맛있는 비쥬얼이 나옵니다~ ㅋㅋㅋ
순두부가 들어가다보니 약간 깔끔한 맛이 없긴하네요 ㅋㅋㅋ

근데 진짜 맛은 보장합니다. 저도 아내도 먹고나서 진짜 놀랐어요 ㅎㅎ

얼마나 맛있어보이시나요? ㅎㅎ 들어간게 엄청나다보니 딱봐도 푸짐한게 엄청 맛있아보이죠?

실제로 먹었을때 각종 햄, 소세지의 맛이 강하게나는게 엄청 맛있는 부대찌개 맛이 났어요! 완전 의정부 부대찌개 수준 ㅋㅋㅋㅋ 역시 대기업말 잘 따르면 손해는 없습니다.

CJ 다담 부대찌개 양념 강추합니다~!!

반찬1:조미김

우리나라 김이 세계에서 제일 맛있다는 사실 아시죠! 도대체 빠질수가 없는 맛 입니다. 한식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건 밥과의 케미가 환상이여서 그런게 아닐까요?

반찬2:미역초무침

새콤 시큼한 맛이 일품인 미역초무침!!
기름진 음식을 먹을 때 같이 먹어주면 입이 얼마나 상쾌하지요~!

반찬3:깻잎무침

이것도 따듯한 밥에 올려서 싸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 어시지요? 강렬한 맛으로 입을 확 휘어잡잖아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늘도 맛있는 부대찌개 먹고 화이팅 했습니다.
만들기 쉽고 간단한 메뉴인 부대찌개 많이드세요!!

치즈를 넣으세요!

아차!! 끓일 때 치즈한장 올리면 치즈부대찌개! 음식의 다양성을 추구합니다 ㅋㅋㅋ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