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30대, 아기아빠 블로그

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주말 저녁메뉴는 맛있는 치즈 떡볶이 본문

부부일상/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주말 저녁메뉴는 맛있는 치즈 떡볶이

moneydre 2020. 8. 15. 07:30
728x90
반응형

치즈 떡볶이

 

안녕하세요 머니드레입니다~!!

 

오늘도 신혼부부의 일상적인 밥상차림을 하나 소개드리려해요 :)

바로바로~~!! 치즈떡볶이!!

 

 

 

항상 보면 어른들이 외식할때 그런 말 하시는거 아시죠?

이거 집에서 먹었으면 진짜 두배는 먹었을거라고 ㅋㅋㅋㅋ

 

딱 이 치즈떡볶이가 그랬어요~!!

내용물이 얼마나 가득가득 들었는지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적으로 치즈떡볶이니까 떡복이, 오뎅, 치즈는 다 들어가있구요!

대파도 송송 썰어넣고!, 양배추 좀 썰어넣었구요~!!

비엔나소세지도 들어가있는거 보이시죠?

 

 

 

치즈떡볶이에 떡보다 오뎅을 좀 더 많이 넣었어야 우리부부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중간에 살짝 보이시는지 모르겠는데 중국당면 들어간거 보이세요? ㅋㅋㅋㅋ

 

약간 좀 유행이 지나긴했는데 떡볶이랑 중국당면이랑 같이 먹는거 엄청 유행했었던거 아시죠?

 

어떤분들은 중국당면을 7~8시간정도 불려서 먹어야 맛있다고하는데 시간이 없는 우리들은 그러지 않고

음식준비 시작할때 쯤 물에 넣었다가 나중에 팔팔 끓여먹었어요

 

그정도만해도 먹을만하더라구요~!

 

 

 

크으~ 치즈 늘어나는거 한번 보세요 ㅎㅎ

중국당면에 떡, 오뎅까지!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럼 모두 맛있게 드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