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30대, 아기아빠 블로그

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주말점심 라면에 알싸한 마늘족발(feat. 노랑통닭 알싸한마늘치킨 소스) 본문

부부일상/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주말점심 라면에 알싸한 마늘족발(feat. 노랑통닭 알싸한마늘치킨 소스)

moneydre 2020. 8. 12. 21:22
728x90
반응형

라면에 알싸한 마늘족발

 

안녕하세요 머니드레입니다~!

이번에는 주말 점심에 먹었던 메뉴를 소개해보려고 가지고왔어요!

 

라면에 족발이 메인메뉴인데 약간 특별한점은 족발의 소스가 좀 특별해요

노랑통닭 알싸한 마늘치킨이라고 하시나요?

 

거기에 주는 메인소스인 알싸한 마늘소스가 많이 남았기때문에 어떻게 활용할까 생각하다가

남아있는 족발이 생각나서 마늘족발로 결정했습니다~!!


 

노랑통닭 알싸한 마늘치킨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바로 최애치킨 등극!!

안녕하세요 지박스입니다~!​노랑통닭 알싸한 마늘치킨은 나온지 좀 지난 치킨이지만 우리 부부는 이제야 ...

blog.naver.com

노랑통닭 알싸한 마늘치킨 사먹은 리뷰를 보고싶으시면 위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용!


 

 

라면 맛있어보이죠? ㅎㅎ

진라면이고 추가로 대파를 송송썰어서 넣었구요, 계란을 약간 반숙으로 추가했습니다.

 

 

 

요즘 1박2일을 꽤나 자주보는데, 그 프로에 나오는 출연자 중 '라비'라고 있습니다.

완전 라면 귀신이더라구요! 라면을 먹는게 얼마나 맛있어보이는지~

 

저희 부부도 라면을 엄청 먹고싶어서 끓여버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면은 언제나 사랑이지요~


 

 

그리고 또하나의 메인메뉴! 사실이게 진짜 주 메뉴였죠 ㅎㅎ 마늘소스 족발입니다~!

 

신혼부부는 다 그렇겠지만~ 냉장고에 뭔가 잔뜩인데 너무 잔뜩이라 좀 오래 보관되는 음식들 있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족발도 그랬습니다. 처음에 맛있게먹고 남겨서 냉장고에 넣어뒀던건데 거의... 2주?

그동안 쳐다도 못보고있었어요.

 

 

 

그러다가 바로 이 마법의 소스가 우리손에 들어오게되었구요~

예전에 대구에서 먹었던 마늘족발이 번뜩 떠오르게되었습니다.

 

그래서 그 알싸한 마늘치킨의 마늘소스에다가 냉장고에 남아있던 족발의 콜라보!!

 

진짜 맛있습니다. 역시 사람은 조합을 알아야해요~!!

(노랑통닭 알싸한 마늘치킨 진짜 엄청 맛있으니까 꼭 드셔보세요 ㅋㅋㅋ)

 

 

 

그때 같이 받았던 새우젓이랑 김치를 같이 피쳐링해서 먹었습니다.

근데 마늘소스를 앞에놓고 그걸 찍어먹으니까 ㅋㅋㅋㅋㅋ

 

새우젓에 손이 잘 안가게되더라구요... 새우젓아 미안해~


이렇게 맛있는 주말점심을 먹었습니다.

 

모든 신혼부부 다 같이 행복하고 맛있는 신혼 보내자구요~ : )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