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30대, 아기아빠 블로그

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평일 저녁 아주 간단한 떡만두국!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밥상차림 본문

부부일상/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평일 저녁 아주 간단한 떡만두국!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밥상차림

moneydre 2020. 7. 5. 14:17
728x90
반응형

 떡만두국

 

안녕하세요 머니드레입니다~

 

오늘도 우리 부부의 신혼부부 밥상차림을 가져왔어요 ㅎㅎ

요즘은 대부분 맞벌이를 많이 하는데 일 끝나고 돌아오면 진짜 엄청 지치잖아요...  :(

만병의 근원인 회사!!!

 

그래서 저녁으로는 진짜 간편하게 먹고 푹 쉬는걸 주 목적으로 한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떡만두국 진짜 얼마나 편하고 쉬운지 아시죠?

그래서 만든 떡만두국!!

 

 

 

비주얼이 괜찮으면 좋겠네요 ㅎㅎ 사진이 좀 괜찮은가요?

그냥 떡국용떡에다가 김치만두, 고기만두를 주 재료로 넣구요!

 

우리 부부가 최애하는 청양고추 넣고, 국간장 두숟갈 넣고! 대충 푹 끓이기만하면 뚝딱!!

 

 

 

그리고 반찬으로 고사리볶음, 열무김치, 배추김치, 북어포를 내어왔습니다.

 

 

 

딱 티비에 재밌는 프로 하나 틀어놓고!!

우리는 보통 골목식당이나 맛있는녀석들 봐요 ㅋㅋ

 

이 글 보시고 맛있는 떡만두국으로 저녁메뉴를 결정하시면 좋겠네요

맛있어보이죠?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시기 바래요~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