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30대, 아기아빠 블로그

주말에는 역시 Flex죠, 숙대입구 교촌치킨 허니콤보웨지감자세트와 맘스터치 치즈볼 본문

맛집경험

주말에는 역시 Flex죠, 숙대입구 교촌치킨 허니콤보웨지감자세트와 맘스터치 치즈볼

moneydre 2021. 3. 2. 00:0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2월 마지막 날 이번 한달을 잘 보냈다는 보상도 있고 일주일의 마지막이라는 금요일이니 Flex 한번 하자는 아내와의 의기투합이 있었습니다 ㅎㅎ

 

그래서 이전에 받았던 기프티콘으로 '허니콤보웨지감자세트'와 배달비를 아끼기위해 포장을 해서 아낀 2,000원을 가지고 맘스터치의 그 맛있다던 치즈볼을 샀습니다.

 

숙대입구에서 집까지 오는데 이거저거 고생길이 있었지만 교통환승도 잘 찍고 왔습니다.

 

집에서 포장을 푸는데 얼마나 감동적이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촌치킨이 유명한 이유가 있다 싶은게 치킨의 향기가 집안에 쫙~ 퍼지는게!!

 

또 먹고싶다!!

테이블위에 세팅을 완료한 모습입니다!


교촌치킨 허니콤보

일단은 메인인 허니콤보부터 시작해볼까요?

허니콤보는 달달한 맛이 일품이였는데요 가장 맘에드는 점은 다 윙과 다리로 이뤄진점!

 

이게 엄청 차별적 포인트 더라구요

 

제가 뿌링클도 참 좋아하는데 뿌링클엔 퍽퍽살이 가끔 있기도하거든요?

근데 이건 윙과 다리로만 이뤄지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

 

닭중에서 가장 맛있는 부위 들 이잖아요.

얼마나 맛있는지! 닭다리와 날개로만 이뤄진게 보이시죠?

처음에 포장을 딱 열었을때는 뭔가 양이 적은거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포장박스가 좀 넓긴한데 깊은 느낌은 아니였거든요 ㅎㅎ

실제로 치킨이 막 3중 4중으로 쌓여있지않았고 2중였어요.

그래서 역시 비싼치킨이라 뭔가... 질적으로 승부하는구나!

 

이게 윙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