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30대, 아기아빠 블로그

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짜장우동 만들기, 청정원 직화짜장과 노브랜드 우동사리의 콜라보 본문

부부일상/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짜장우동 만들기, 청정원 직화짜장과 노브랜드 우동사리의 콜라보

moneydre 2020. 10. 13. 05: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놀면뭐하니를 시청하는데 유재석이랑 라도랑 자장면을 너무 맛있게 먹는거에요...

그거보면서 아내랑 얘기했죠!

 

“오늘 이거보면서 짜장면 주문하는사람 꽤 있겠다 ㅋㅋㅋ”

 

“그니까... 나도 짜장면 먹고싶어...”

 

그래서 머릿속에서 번뜩! 우리도 만들어먹자~!!!

 

짜장우동 만들기

짜장우동 만들기 대성공! 약간 소스가 튀었지만 그래도 맛있어보이잖아요?

마침 우리집에 예전에 사둔 청정원 직화짜장 소스랑 노브랜드 우동사리 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우리도 만들 수 있겠다 싶었어요.

 

재료도 간단합니다.

다진마늘을 사진찍을땐 빼먹어서 다시 찍었어요 ㅋㅋ 크기는 감자의 1/3 정도!

당근 양파 양배추 감자 다진마늘 그리고 청정원 직화짜장, 노브랜드 우동사리면 끝!

들어가는 재료는 사실 소스랑 면이 중요하지 그 외 재료는 다 개취인거 아시죠?

 

꼭 청정원에서 시키는 이 5단계를 지켜주자구요!

만드는 방법은 대기업에서 알려주는 방법 그대로 만들어줘야합니다.

우리같은 신혼부부들은 요리스킬이 미천하기에 ㅋㅋㅋ

대기업맛을 느끼려면 시키는대로 하는게 좋아요

 

이렇게 팔팔 끊여줘야 잘 익어요!!

일단은 재료를 원하는 크기로 잘라서 팔팔 끓여줍니다.

어느정도 끊여야하는지 정확히 감이 잘 안오실 수 있는데

감자당근중에 하나라도 잘 잘라지는 정도면 괜찮더라구요

 

어느정도인지는 영상으로 한번 보시죠

감자는 아직 단단하지만 요정도로 당근이 툭 잘리면 오케이!

이정도만해도 괜찮은게 어차피 뒤에 좀 더 끓여주기 때문에 다 익게 됩니다.

 



노브랜드 우동사리를 끓여주기위한 물 양은 이정도~!!

그리고 요정도로 재료가 끓었으면 물 하나 더 올려서 우동사리를 만들어주는게

시간이 딱딱 맞아떨어지더라구요 하지만 꼭 따라하실 필요는 없고

원하시는 시간배분에 맞춰서 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좌측부터 청정원 직화짜증을 처음넣고 두번째 넣고 나머지 다 넣고!

그리고나서는 대기업에서 시키는대로 청정원 직화짜장 분말을 조금씩 넣어가면서 저어주었습니다.

왜 조금씩 넣으라고하는지 이유는 모르겠지만... 아시죠? ㅋㅋㅋ

아래 영상처럼 계~속 저어주시면 됩니다. 안저어주시면 눌어붙어요!

이거 꼭 주의해주세요 안저어주시면 짜장이 눌어붙습니다.

나중에 설거지할 때 엄청 힘드니 꼭 붙어서 저어주세요 ㅋㅋ

 


드디어 완성

그렇게 어느정도 걸쭉해졌다 싶으면 이제 면과함께 플레이팅하면 끝!

그러면 이렇게 맛있을 것 같은 짜장우동이 완성됩니다.

 

맛있는 연기 모락모락 나는거 보세요, 맛있어보이죠?

만들기도 간단하고 맛도 꽤 좋습니다!

물론 홍콩반점이나 다른 기타 중국집들에서 파는 짜장면과는 좀 다르죠

면도 노브랜드 우동사리를 사용한거고

청정원 직화짜장 소스도 아무래도 직접 춘장을 볶아서 만드는 짜장면과는

약간의 차이가 있으니까요 ㅎㅎ

 

하지만 간편하게 집에서 만들어먹는 수준으로는 딱 괜찮아요

오래 걸리지도 않고 둘이서 꽁냥꽁냥 재미있기도하고 ㅎㅎ

 


본문에 청정원 직화짜장(1,200원)이랑 노브랜드 우동사리(2,120원)에는 구매링크 해두었습니다.

찾기로는 최저가라고 찾은거같은데 ㅎㅎ 맛있게, 즐겁게 드셔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하고 즐겁게, 맛있게 드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