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30대, 아기아빠 블로그

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주말저녁 둥지냉면 물냉, 비냉에 삼겹살까지 먹고 파프리카 하나 추가요! 본문

부부일상/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신혼부부 일상적 밥상차림, 주말저녁 둥지냉면 물냉, 비냉에 삼겹살까지 먹고 파프리카 하나 추가요!

moneydre 2020. 6. 23. 09:00
728x90
반응형

 

 

요즘같은 더운날에 냉면이 빠질수 있을까요~?

주말 저녁에 아주 푸짐한 식사를 한번 소개드리려합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음식은 둥지냉면에 삼겹살 메인으로 파프리카를 살짝 곁들인 식사입니다~ : )


메인요리 : 냉면과 삼겹살

왼쪽은 물냉, 오른쪽은 비냉입니다. 당연히 아시겠지만~! ㅎㅎ

 

오늘의 메인요리 중 하나인 냉면입니다.

물냉에는 오이, 삶은계란, 청양고추 그리고 열무김치를 추가로 넣었어요.

 

둥지냉면을 사면 있는건 면, 육수, 연겨자로 끝이더라구요, 약~간은 부실한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건 제가 먹었던 비빔냉면!

마찬가지로 청양고추, 삶은계란, 오이를 추가로 넣었구요, 열무김치는 비빔냉면과 좀 안맞는 느낌이라 안넣었어요.

기본적으로는 면, 양념 그리로 깨, 김 고명을 주십니다.

 

좀 부족하다 싶어서 추가로 넣은거에요 ㅎㅎ

진짜 맛있어보이죠?

 

그리고 냉면에는 빠질 수 없는 음식인 고기!!

삼겹살을 구웠구요, 그 기름에 마늘까지 추가로 구웠답니다 :)

 

삼겹살 기름에 구운, 구운마늘 진짜 얼마나 맛있는지 아시는분만 아셔요 ㅋㅋㅋ

 

먹는 사진을 좀더 많이 찍었음 좋았을걸;;

대충 비빈 사진만 하나 남겨놨네요...

 

블로거로서의 정신이 아직 좀 부족한가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식 : 2가지 색 파프리카

그리고 같이 먹는 음식으로 파프리카를 숨덩숨덩 잘라서 쌈장에 찍어먹으면!!

 

아삭아삭하고 상쾌한 맛있는 후식이 완성되지요~!

진짜 푸짐하고 맛있고 시원한 저녁이였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