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30대, 아기아빠 블로그

혼수가전 준비, 웨딩가전 LG베스트샵 강남본점 첫방문, 가전제품은 역시 비싸구나... 했던 후기 본문

웨딩준비

혼수가전 준비, 웨딩가전 LG베스트샵 강남본점 첫방문, 가전제품은 역시 비싸구나... 했던 후기

moneydre 2020. 2. 2. 21:27
728x90
반응형

오랫만에 결혼정보 업데이트입니다 ㅎㅎ

정말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해야할 것들이 계속 나오는 결혼준비네요...

그나마 오늘 할 포스팅은 재미있습니다! ㅎㅎ 가전제품, 아! 결혼업계에선 혼수라고 하죠?

우리 남자들은 전자제품하면 일단 호기심을 가지기때문에 ㅋㅋㅋ

일단 가전하면 엘지니까 LG베스트샵으로 갔습니다!

 

우리 커플이 간 곳은 LG베스트샵 강남본점 이였구요,

혼수용품 보러왔다고, 다이렉트에서 신청했다고하니 3층으로 안내 해주시더라구요.

사은품도 엄청 챙겨주시구요! ㅎㅎ 역시 방문은 이런 박람회때 가야해요

 

일단 상담 순서로 혼수제품으로 뭘 살지 간단한 기본정보를 먼저 파악하시더라구요.

입주는 언제냐, 뭘 사려고하냐 이런 내용들이요!

저희를 상담해주셨던 매니저님인데 상담을 참 잘 해주셔서 ㅎㅎ 명함하나 남겨볼게요.


그리고는 이제 물건을 좀 보여주십니다.

 

제일처음 본건 드럼세탁기에요! 세탁기는 완전 LG가 넘사벽급이라는 말이 지배적 이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다른건 몰라도 세탁기와 TV는 무조건 LG를 사는것이 좋다! 라는 얘기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좀 비쌉니다... ㅎㅎ

 

그리고 적어도 16kg 정도 이상이 되어야 이불빨래 등을 할 수 있다는 얘기도 있어서

그정도급 이상으로만 여러개를 보려고 했어요.

 

근데 일단 제품의 설명은 매장에 가서 설명을 들으시는게 더 정확할테니까 잠깐 넘어가고

가장 중요하게 우리가 봐야할 건 신혼집에 과연 이 제품이 어울리는가 입니다.

 

어울린다는게 모든걸 좀 포함하는건데 작은집에는 너무 큰 제품이 어울리지도않고

배치도 너무 힘들게 되더라구요.

 

그 예로, 우리가 위에서 봤던 드럼세탁기를 저희의 신혼집에 넣으려면... 안들어가더라구요 ㅠㅠ

 

다용도실의 문 크기가 70cm 인데 저 드럼세탁기의 가로길이가 딱 70cm라 넣기도 힘들고

일단 설치에 너무 애로사항이 생길 듯 하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우리 커플이 고른 내용은 저 통돌이 세탁기 입니다 ㅎㅎ

통돌이는 드럼세탁기보다 그 크기가 작으면서 용량이 적당해서 딱 좋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건조기를 사용하기가 어렵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건 뭐 그냥 건조대를 써야하지않겠어요?

그래서 드럼세탁기는 나중에 더 좋은집으로 이사갈 때 사는걸로! ㅎㅎ

 

그거말고도 다양한 제품을 구경할 수 있었어요. 냉장고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도 볼 수 있었어요

똑똑! 하고 두드리면 안의 내용물을 볼 수 있는건데 영상 있으니 한번 보시죠

 

 


주방에 놓을 수 있는 인덕션이랑, 하이라이트도 확인 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진짜 고급스러운 가전제품인 스타일러도 확인 할 수 있었구요 ㅎㅎㅎ

스타일러는 진짜 가져보고싶은데 그 효용이나 그런게 값어치를 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흔들흔들 그러기만하지 ㅋㅋㅋ 일단 이것도 영상을 찍어오긴 했어요.

 

말로는 이런저런 기술들이 있다! 이래서 이런걸 선택해야한다고 씌여있긴한데

저게 어떤 역할들을 하는건지 정확하게 파악이 어려워요... ㅎㅎ

그래서 스타일러는 일단 보류!!


그리고 다양한 식기세척기까지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요즘 진짜 식기세척기가 대세라는 말이 있잖아요?

 

식기세척기 시연품이 있길래 좀 봤는데 ㅎㅎ 정말 깨끗하게 잘 닦일거같은 생각도 들더라구요.

그래서 영상으로 좀 찍어왔습니다 ㅎㅎ 한번 보세요!!


마지막 물건까지 다 확인 한 후에는 드디어 자리에 앉아

최종 체감가를 결정하게 됩니다!

 

체감가란건 정가에서 얼마 할인을 받고 얼마는 할부도하고 해서

총 진짜 내야할 돈이 얼마인지를 뜻합니다.

 

이런 체감가를 공개해도 괜찮을 지 모르겠어서 막 밝힐수가 없네요 ㅎㅎ

 

실제로 가셔서 상담 받아보시면 베스트라이프 교원같이 좋은 상품들이

많으니까 한번 상담가서 받아보시면 좋겠더라구요

 

그럼 좋은 혼수가전 마련 하시길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