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30대, 아기아빠 블로그

월곡 BT-IT 융합센터, 여긴 뭐...지? 여기가 거기구나? 본문

각종 소개/기타

월곡 BT-IT 융합센터, 여긴 뭐...지? 여기가 거기구나?

moneydre 2022. 7. 25. 19:46
728x90
반응형

오늘은 집 근처 산책 중
BT-IT융합센터를 발견했다

이사오기 전 부터 얘기는 들었는데
뭐... 좋은 곳 이라고 했덩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BT-IT융합센터건물 앞모습 전경
BT-IT융합센터 건물 뒷모습 전경

바이오와 IT를 결합한
무언가를 하는 곳 이겠지?

'1층에 카페라도 있으려나~'
하고 가봤으나 없었다

옆에 주차장도 널널하니 좋아보인다

바로앞에는
신동신아파트가 위치했더라
신동신 사는분이
BT-IT융합센터 근무하시면
직주근접 개쩔겠네

뭔가 카페같은거라도 1층에 있으면
들어가서 구경도 좀 하고 그랬겠지만

입구부터 무섭게 꾹 닫혀있다

2020.5월에 준공이 났다는데
잘 이용이 되고있는지?
아직은 아는게 전혀없다.

아 얘기로 듣던 거기가 여깄구나 정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