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30대, 아기아빠 블로그

롯데제과 민초단 등장 아몬드초코볼 민트(ALMOND CHOCO BALL Mint) 본문

각종 소개/기타

롯데제과 민초단 등장 아몬드초코볼 민트(ALMOND CHOCO BALL Mint)

moneydre 2021. 10. 18. 12:0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보니까 9월 중순에 저장한 글인데
이제야 포스팅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주인공은

"아몬드:초코볼민트"

입니다.

뒤에 쟁반 무늬가 은근 이쁘네요 ㅋㅋㅋ 민초단 등장

아몬드 초코볼이야 워낙 유명한데
이것도 드디어 민초단이 투입되었네요
초코 안에 민트가 포함 된 아몬드입니다

복잡하고 읽기 싫게 생겼네요...

롯데는 판매만 하는거고
풍전나이스제과라는 곳 에서 만들었네요

아몬드는 미국산이고...
초코는 가나, 에콰도르산

혼합분유?! 분유가 들어갔다네요
애기들이나 먹는건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트는 인도네시아산 이라고 합니다.

우유, 밀, 대두 함유
메밀, 땅콩, 고등어, 게, 새우, 돼지고기, 복숭아, 토마토, 호두, 닭고기, 달걀, 쇠고기, 오징어, 조개류 혼입가능
(어디서 만들었길래 이런게 혼입가능하지...?)

역시 과자류는 당과 지방이네요

이거 한봉에 무려 375 kcal이고
지방은 46% 포화지방은 73%나?

... 하지만 맛있다면 신경쓰지않죠
이제 먹어보겠습니다.


아몬드초코볼민트 개봉


먹기위해 개봉했습니다

총 17알이 들어있네요

개수를 세어봤는데
총 17알이 들어있었습니다.

뭐... 적은가? 싶다가도 적당한가? 싶기도하고
확실한건 혜자스러운건 아니라는거죠
역시 K-스넥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초코의 느낌이 코팅된 느낌이 아니라
굉장히 매트한 느낌이에요

뭔가 초코를 발라서 꾹꾹 누른 느낌?

속을 보기위해 반만 먹어봤습니다
아몬드가 보이고 과자, 초코가 보이네요
그리고 알알이 박혀있는 민트가 보이시나요?

약간 초록색으로 과자안에 있는데
조금 들었다고 무시하시면 안됩니다.

와... 민트의 향이 엄청나요

딱 입에 넣을때는
'음...? 민트?'
싶은데

베어문 순간부터 초코가 녹기시작하면서
등장하는 우리 민트

엄청나다는것만 기억하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내는 두개 먹고
그 다음부터는 안먹는다고 했습니다
그정도라고만 알고계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는 스넥생활하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