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30대, 아기아빠 블로그

롯데제과 쌀로별 : 인절미를 만난 라이스칩 본문

각종 소개/기타

롯데제과 쌀로별 : 인절미를 만난 라이스칩

moneydre 2021. 9. 13. 19:55
728x90
반응형

오늘도 과자의 보고
보고(VOGO)에서 구매한 과자 리뷰입니다
요즘 진짜 과자에 맛들렸어요 아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리뷰는 그 유명한 쌀로별 시리즈

"인절미를 만난 라이스칩"


입니다.

사실 이 과자의 진짜 이름은

"달콤고소한 콩고물을 듬뿍 버무려
쌀의영양을 그대로 담아낸
인절미를 만난 라이스칩"
인거 같아요

세상에 이렇게 긴 이름의 과자가 있는지...
놀토 간식퀴즈로 이거 나가면 절대 못맞출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야식은 이겁니다

오늘의 야식은
인절미 라이스칩 과자와 휘낭시에
그리고 맥주 입니다

휘낭시에는 토스티 서울껀데
선물 받았어요.

개당 2천? 3천?
디저트에 조예가 없는 제가 보기에
'이만한게 가격이 그렇단말야?'
라고 할 만한 가격이에요

근데 먹어보면... 오...
이래서 돈 많은 사람들은 고급을 찾는구나
진짜 너무 이해됩니다.


네이버블로그:맛있는 휘낭시에 토스티 서울, 티켓팅 성공

맛있는 휘낭시에 토스티 서울, 티켓팅 성공

인스타그램에서 판매하는 토스티 서울! 사고 싶다고 다 살 수 없는 곳이죠~ 아무런 날도 아닌데, 친구가 저...

blog.naver.com


하지만 오늘은 토스티 서울 후기가 아니니
그건 위에 블로그로 보시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ince 1987 이라네요.
쌀로별이 그렇게 오래 됐구나... 응응...
근데 쌀로별이면 그 약간 통통해서
별 모양처럼 겉이 갈라진 그거 아시죠?
그것만 생각했는데

이런 시리즈가 있나봐요
쌀로별 시리즈 과자들 나중에도
유심히 봐야겠어요

뒷면의 소개를 보면
쌀과자에 콩고물 묻혀서 내놓은
뭔가 굉장히 웰빙 스러운 느낌이죠?

전 이런거 잘 신경 안쓰지만
과자 리뷰에는 이런
정보 제공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니
원재료와 영양정보도 올려봅니다


드디어 과자 개봉


인절미를 만난 라이스칩을 개봉해보면
첫 느낌은 약간 콘칩과 같은 느낌?

콘칩이랑 생김새가 비슷해요
물론 콘칩은 약간 노오란 색이지만

식감도 비슷하다고 보시면 될 거 같아요
바사삭 바사삭 그런 식감이에요

과자의 이름을 보면 뭔가
콩고물이 엄천 묻어있을거 같지만
그렇지는 않습니다

가루양념이 많지 않다는 뜻!

맛은 진짜 확실히 콩고물의 맛은 납니다
다만 인절미의 쫀득함은 없는데
과자니까 당연한거겠죠

종합적으로 보자면
콩고물 맛이나는
콘칩과 비슷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