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30대, 아기아빠 블로그

롯데 과자 신메뉴, 오땅볼, 오징어🦑땅콩🥜초코볼🍫 먹어보기 본문

각종 소개/기타

롯데 과자 신메뉴, 오땅볼, 오징어🦑땅콩🥜초코볼🍫 먹어보기

moneydre 2021. 8. 17. 21:4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는 아내가 애기와 함께
친척언니네 놀러간 관계로
자유시간 이였습니다

그래서!! 얼른 까먹었습니다!!
(행복🎉🤣)


오징어땅콩초코볼


얼마전에 과자 신메뉴 후기라고
하나 올렸었죠?


해태과자 신제품? 칸츄리콘 초코범벅 내돈내산 리얼 맛평가 후기, 휘몰아치는 카카오폭풍의 맛 - https://moneydre.tistory.com/m/151

해태과자 신제품? 칸츄리콘 초코범벅 내돈내산 리얼 맛평가 후기, 휘몰아치는 카카오폭풍의 맛

칸츄리콘 초코범벅 소개 안녕하세요! 에슐리 감바스 포스팅 해야하는데... 이게 먼저가 되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이번에 포스팅할 건 칸츄리콘 초코범벅 입니다. 아내가 VOGO였나? 무슨

moneydre.tistory.com


그때 VOGO를 말씀드렸는데
이것도 마찬가지 입니다
그때 같이 산거에요

전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크기가 크지는 않아요

'오징어땅콩' 이라는 과자가 있잖아요?
유명한 그거, 짭짤하고!

그 봉지 생각하시면 아마 그거의...
1/3정도? 2/5정도?
이정도 크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마침 손도 조금 나왔으니
크기를 한번 비교해봐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뒷면부엔 여느 과자들과 마찬가지로
관련 내용들이 적혀있습니다

과자에 영양정보를 따지는에 우숩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0g에 255kcal 라고 하네요
그 외에는 나트륨, 탄수화물 등등의
내용이 적혀있습니다

이런 영양성분표 중시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시구요!!

과자는 대략 이정도 들어있습니다
지금 좀 세어볼까요?

1, 2, 3 ... 한 20알 정도 들었네요!

한알의 모양을 더 자세히 살펴보자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손에 들고 찍으려니 너무 못생겨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촬영용 천을 두고 찍었는데
사진이 잘 나온거같아 만족스럽습니다

안쪽이 궁금해서 살짝 먹어봤어요
초코가 크기에비해 두툼하게 깔려있고

근데 작긴 작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징어땅콩 과자 한알이랑 비교해서
한.... 3/4크기?

땅콩도 한알 딱 들어있는게
정말 주전부리 간식으로 적당한 것 같습니다

입 심심하신분들
꼭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