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30대, 아기아빠 블로그

해태과자 신제품? 칸츄리콘 초코범벅 내돈내산 리얼 맛평가 후기, 휘몰아치는 카카오폭풍의 맛 본문

각종 소개/기타

해태과자 신제품? 칸츄리콘 초코범벅 내돈내산 리얼 맛평가 후기, 휘몰아치는 카카오폭풍의 맛

moneydre 2021. 8. 10. 07:50
728x90
반응형

칸츄리콘 초코범벅 소개


안녕하세요!
에슐리 감바스 포스팅 해야하는데...
이게 먼저가 되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이번에 포스팅할 건

칸츄리콘 초코범벅

입니다.

초코범벅이라는 설명이 너무 끌려요

아내가 VOGO였나?
무슨 앱이 있는데 거기서
가끔 과자 핫딜을 한다더라구요

그 때마다 거기서 과자를 한가득 사는데
그때 같이 들어있던 제품입니다.

아마도 신제품이 아닐까 싶은게
이 칸츄리콘 초코범벅이란 제품을
엄청 자주 보지를 못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과자를 자주 사는건 아니니
신제품이 아닐수도 있긴한데...

'휘몰아치는 카카오폭풍' 이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공의 회오리가 떠오르는데
그... 히오스 아시죠?
고오급 레스토랑!!

약간 시대가 지난 드립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휘몰아치는 카카오폭풍의 맛은
뒤에 평가하겠습니다.

해태에서 만든 과자구요
해태의 대표적인 과자가 뭐가 있는지
기억이 잘 안나는데

오늘부턴 해태하면 카카오폭풍이
기억날거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휘몰아치는 카카오폭풍, 영양성분표

카카오폭풍에 꽂혀서 칸츄리콘 초코범벅
이라는 원래 이름도 까먹을 뻔 했네요
칸츄리콘 입니다.


칸츄리콘 초코범벅 맛평가


옆에 쿠쿠다스는 그냥 있는거에요
너무 크게 신경쓰지마시고

오늘은 칸츄리콘 초코범벅!

위에 사진에서도 보셨듯이
애초에 이 과자가 크지는 않습니다
쿠쿠다스가 크기비교도 되겠네요!

하긴 요즘 과자들이 뭐 다 질소과자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긴건 이렇게 생겼습니다
딱 봐도 초코과자죠?

근데 전 초코범벅이라
뭔가 초코렛이 꾸덕~ 하니
진득진득한 느낌일 줄 알았거든요

뭔가... 옛날영화 마틸다 아시나요?
그 마틸다에 보면 교장의 초코케잌이 나오는데
그런 초코범벅을 원했던거든요

제가 아는 초코범벅은 그렇습니다

이 칸츄리콘 초코범벅은
꾸덕함과는 거리가 멉니다

어떤 곡물베이스에 초코를 가득
얹은건 맞아요, 초코맛도 강하고!

하지만 다시 말하지만 제가 원한
꾸덕함과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교장의 초코케잌은 아니더라도
초코하임의 초코렛만 돼도 좋았는데

초코범벅이라는 내용과는 전혀
알맞는 비주얼과 맛이 아니다 라는 느낌이에요

약간 이건 책스초코 아시죠?
첵스인가..? 그것과 동일해요
단지 첵스는 좀 더 정사각형 느낌이라면
이건 더 길어서 옥수수콘 같은 느낌이란것!

분명히 좋아할 분 많은 과자입니다
그치만 제 기대랑은 좀 다르더라~!!

결과도 히오스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게 드세요!!

728x90
반응형